카테고리 - 여행, 생활

취준 시작하려고 하는데 이력서 자기소개서 어떻게 쓸지 모르겠어요ㅎㅎ 이력서 자기소개서 예시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2,874회
좋아요
2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내\\\'가 이 회사에 들어가야 하는 이유 (회사 칭찬 x)
2. 내가 키워온 역량이 해당 산업을 향하고 있는지
다음으로 입사 후 포부에서는 해당 기업의 사업과 직무에 대한 이해가 녹아져 있는가 중요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새차 냄새 때문에 매일 환기 시키고 있는데, 냄새가 잘 안 빠지네요..ㅋ 새차 냄새 제거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집에서 맛있는 비후까스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실패 없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아침 식사 대용으로 양파 스프 직접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양파 스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중국에 유학 가 있는 오빠한테 필요한 것들 좀 보내주려고 하는데요. 중국 배송 요금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엄마가 신선한 미나리를 많이 보내주셔서 미나리 장아찌 한 번 만들어 보려고요 ㅎ 미나리 장아찌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주말에 홈베이킹 할건데요! 직접 크로와상 한 번 만들어 보려고요 ㅎ 실패 없이 크로와상 만들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오래 키우고 있는 산세베리아 분갈이 좀 해 주려고 하는데요! 산세베리아 분갈이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마트에서 두부봉 세일하길래 한 번 사봤는데, 이거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요? 두부봉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스페인 코르도바 여행가면 꼭 가봐야하는 곳들 알려주세요~

    no1icon 19

    반건조 갑오징어 맛있어 보이길래 좀 사봤어요^^ 이거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요? 반건조 갑오징어 요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김밥 만들고 게살이 많이 남았는데, 이거 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게살 요리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임대아파트거주중인데요 욕실 바닥타일 줄눈이 한두개나가길래 셀프로 손보긴했는데 줄눈이나간게 아닌 떳다해야하나 ...이런 하자나 세면대 수전도 몸체를타고 물이 쪼금씩 흐르는데 ... 이런수리 그냥 제가 업체불러다 해여하나요 아니면 관리실에 먼저 말해야하나요? 처음이라 잘몰라서요...

    no1icon 19

    얼마 뒤에 해외 여행 가는데, 비행기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좀 알아보려고요! 수화물 가져가면 안되는 것들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나쵸 찍어먹으면 맛있는 체다치즈소스 직접 만들려고요~ 체다치즈소스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주말에 남편한테 매운 소갈비찜 해주려고요~ 매운 소갈비찜 실패 없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태국 수박주스 땡모반 직접 만들어보려고요 ㅎ 땡모반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맛있는 계란 흰자 요리인 튀일 만들어 보고 싶은데, 튀일 실패 없이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프레지덩 무염버터 진짜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보려고 하는데, 이거 어떻게 먹어야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유럽 패키지 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비용 최대한 절감해서 다녀올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황태껍질 몸에 좋다는데,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황태껍질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자기 소개서 예시 부탁드립니다. 미용을 배우는 전문대학생입니다. 이번에 미용실 자리가 하나 나와서 이력서와 자소서를 써야 하는데 써 본적이 없어서 예시를 보고 자소서를 썼으면 합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이력서에 자기소개서를 추가 해야될까요? 구직활동중인 스무살 중반 취준생입니다. 사람인 통해서 구직활동중입니다 취직하고 싶은 회사 취직공고에 사람인 이력서 양식으로 제출이라고만 명시돼있습니다 자기소개서를 추가로 제출해야될까요? 현재는 자격증이나 기본 인적사항으로만 작성돼있습니다. 이력서자기소개서예시 이력서 자기소개서 사회초년생인데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써야하는데 어떡해 써야할지 몰라서 올려봅니다.. 성장과정이나 성격 입사지원이유 뭐 이런것들 어떡해 써야할지 첫글자부터 뭐라하고 어찌해야할지 막막하고 물어볼대도 없고 도움을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산직 2.3교대 지원하는거에요) 이력서 자기소개서 ... 이번학교에서 취업을위해서 회사에 지원하기 위해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써오라고하내요... 저는 이걸 처음보고 처음으로 써가지고 잘모르겟어요 ㅠㅠ 누가좀 잘쓰는법과 예의를 적어주세요 네공팍팍드릴게요 자기소개서 1.귀하의 성장과정 및 학창시절을 기술해 주세요 2 귀하의 장,단점 및... 이력서자기소개서예시 자기소개서 이력서 이력서에 오빠를 뭐라고 쓰연 될끼요?

    no1icon 0
    2026-06-12 21:43:23
    취준 시작하려고 하는데 이력서 자기소개서 어떻게 쓸지 모르겠어요ㅎㅎ 이력서 자기소개서 예시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