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GS주유소 포인트 많이 쌓였는데 포인트 사용방법 알려주세요ㅎㅎ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3,415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전국 GS&POINT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후 적립 받은 GS&POINT는 네이버페이 앱 내 멤버십 or GS&POINT 앱과 웹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POINT 차곡 차곡 모아 두세요 !

네이버페이 앱과 웹에서 모두 GS&POINT를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새차 냄새 때문에 매일 환기 시키고 있는데, 냄새가 잘 안 빠지네요..ㅋ 새차 냄새 제거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집에서 맛있는 비후까스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실패 없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아침 식사 대용으로 양파 스프 직접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양파 스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중국에 유학 가 있는 오빠한테 필요한 것들 좀 보내주려고 하는데요. 중국 배송 요금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엄마가 신선한 미나리를 많이 보내주셔서 미나리 장아찌 한 번 만들어 보려고요 ㅎ 미나리 장아찌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주말에 홈베이킹 할건데요! 직접 크로와상 한 번 만들어 보려고요 ㅎ 실패 없이 크로와상 만들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오래 키우고 있는 산세베리아 분갈이 좀 해 주려고 하는데요! 산세베리아 분갈이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마트에서 두부봉 세일하길래 한 번 사봤는데, 이거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요? 두부봉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스페인 코르도바 여행가면 꼭 가봐야하는 곳들 알려주세요~

    no1icon 19

    반건조 갑오징어 맛있어 보이길래 좀 사봤어요^^ 이거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요? 반건조 갑오징어 요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김밥 만들고 게살이 많이 남았는데, 이거 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게살 요리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임대아파트거주중인데요 욕실 바닥타일 줄눈이 한두개나가길래 셀프로 손보긴했는데 줄눈이나간게 아닌 떳다해야하나 ...이런 하자나 세면대 수전도 몸체를타고 물이 쪼금씩 흐르는데 ... 이런수리 그냥 제가 업체불러다 해여하나요 아니면 관리실에 먼저 말해야하나요? 처음이라 잘몰라서요...

    no1icon 19

    얼마 뒤에 해외 여행 가는데, 비행기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좀 알아보려고요! 수화물 가져가면 안되는 것들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나쵸 찍어먹으면 맛있는 체다치즈소스 직접 만들려고요~ 체다치즈소스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주말에 남편한테 매운 소갈비찜 해주려고요~ 매운 소갈비찜 실패 없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태국 수박주스 땡모반 직접 만들어보려고요 ㅎ 땡모반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맛있는 계란 흰자 요리인 튀일 만들어 보고 싶은데, 튀일 실패 없이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프레지덩 무염버터 진짜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보려고 하는데, 이거 어떻게 먹어야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유럽 패키지 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비용 최대한 절감해서 다녀올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황태껍질 몸에 좋다는데,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황태껍질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Gs주유소 포인트 적립 Gs주유소에서 주유하고 영수증은 가지고 있는데 Gs&포인트 앱에서 포인트 등록하는법을 모르겟어요 주유후에 gs&포인트 앱 가입했고 영수증 가지고 포인트 적립할 수 없나요?? GS포인트 주유소 6만치 40리터면 얼마적립대요? 궁금합니다. GS주유소포인트 gs주유소 포인트적립 gs주유소에서 gs포인트적립해달라고했더니 뭐회사에서어떻게되서막 그래서안된다고그러더라고요 주유하는사람도많고 시끄럽고해서 정확하게못들었는데 왜 포인트적립을안해주는건가요? 적은금액도아닌10만원이나넣었는데.... GS주유소에서 주유할때 206포인트씩 계속 차감이 되는이유가 뭔가요? 주유시 GS포인트 적립을 빠짐 없이 하는데요. 포인트 적립내역을 조회해 봤는데 자주 가는 주유소에서 주유할때 주유 금액에 따른 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206 포인트씩 계속 차감이 됩니다. 왜 차감이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GS주유소포인트 정부 재난지원금으로 gs주유소에서 주유시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한가요? 재난지원금으로 gs 주유소에서 주유할 때 보유하고 있던 m포인트(재난지원금과 상관없는)를 사용가능한지 궁금합니다.

    no1icon 0
    2026-06-12 21:33:18
    GS주유소 포인트 많이 쌓였는데 포인트 사용방법 알려주세요ㅎㅎ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