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4대보험 산출내역서 출력해야 하는데 출력 방법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4
- 조회수
- 2,465회
- 좋아요
-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국민건강보험 -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에서 이 부분 산출내역서를 출력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si4n.nhis.or.kr/jpza/JpZaa00101.do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하이드로퀴논 연고 기미, 검버섯 효과 좋다던데 정말 효과 괜찮나요?
|
21
|
|
강릉지도 여행, 맛집 정보 잘 나온거 어디 볼 수 있는곳 있나요?
|
21
|
|
아빠가 생강 직접 심고 키워보신다고 하시는데, 혹시 생강 파종 시기 언제인가요?
|
21
|
|
콩물이 단백질 성분 때문에 좋은 건 알고 있는데, 정확하게 어디에 어떻게 좋은 건가요? 콩물 효능 알려주세요!
|
21
|
|
솔잎주 직접 담궈보려고 하는데요~ 솔잎주 담그는 방법 알려주세요^^
|
21
|
|
쉬는 날 아이랑 딱지치기 하려고 하는데, 딱지 접어본지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 딱지접기 방법 알려주세요!
|
21
|
|
독일PM 피엠인터내셔널 파워칵테일 구매해서 먹어보려고요 정확히 어떤 효능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
21
|
|
빌리루빈 수치가 높으면 황달기가 있다고 하는데 치료하는 방법으로 어떤게 있나요?
|
21
|
|
이번에 경남 사천 와룡산 가는데 괜찮은 등산 코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1
|
|
팝콘 좋아해서 찾아보다가 쿠비녹스 제품중에 팝콘 메이커가 있더라구요 사용해 보신분들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
21
|
|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구매하려고 찾아보고 있는데 냄새가 날 거 같은데 어떤가요?
|
21
|
|
버섯 포자 집에서 키워보고 싶은데 어떻게 키우는지 방법 알려주세요!
|
21
|
|
커피머신 세척 처음 해보는데 깔끔하게 닦는 방법 알려주세요!
|
21
|
|
LG 에어컨 제품마다 청소 방법이 다 같은가요? LG 에어컨 청소 하는 방법 좀 쉽게 알려주세요!
|
21
|
|
미국 여행 가서 요세미티 국립공원 가보려고 하는데, 여기 말고도 주변에 가볼만한 곳들 추천 부탁드려요~
|
21
|
|
로얄제리가 몸에 좋다는 건 알고 있는데, 어디에 좋은 건가요? 로얄제리 효능 알려주세요~
|
21
|
|
얼마 전에 건강식품 쇼핑하다가 다슬기즙이라는 걸 처음 봤는데, 이거 어디에 좋은건가요? 다슬기즙 효능 알려주세요.
|
21
|
|
민들레차는 한 번도 마셔 본 적이 없는데, 이거는 어디에 좋은건가요? 민들레차 효능 알려주세요~
|
21
|
|
유기농 새싹보리가 어디에 좋은건가요? 엄마가 저번부터 챙겨드시는 것 같은데, 못 여쭤봣네요..ㅋ 유기농 새싹보리 효능 알려주세요~
|
21
|
|
호박즙이 붓지 빼는데 좋은 건 알고 있는데, 이거 말고도 좋은 점이 많은가요? 호박즙 효능 알려주세요~!
|
21
|
|
건강보험 연말정산 산출내역서 2008년 직장가입자 보험료 연말정산 산출내역서가 왔는데요~~ 확정된 보험료를 이번달 부터 적용해야 하는지? 다음달 급여부터 적용 해야 하는지요? 더 토해내야 할 금액들은 이번 급여에서 빼면 되는거죠?
건강보험료 산출내역서 확인 방법 건강보험료 산출내역서가 필요한데, EDI 가입 사업장은 EDI로 발송되며, 사회보험통합징수포털(http://si4n.nhis.or.kr)에서 확인가능하다고 알고 있는데요, 사업자만 열람 가능 한가요?
산출내역서 산출내역서 산출명세서 차이 산출내역서와 산출명세서가 같은 말 인가요? 차이가 있는건가요?
직장가입자 보험료 연말정산 산출내역서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사업장 인사담당자입니다 최근 건강보험 보수총액 신고를 했는데 EDI를 확인해보니 직장가입자 보험료 연말정산 산출내역서 파일이 와있더라고요 여기서 제가 따로 처리해야할 게 있나요? 신고가 됐으니, 3월부터 새롭게 건강보험료가 고지가 되는건지요? 따로 인수인계를 받지...
산출내역서 보험 합의금 산출내역서 좀 봐주세요 ... 저 합의금 내역서에 상실수익액 계산된부분이 도무지 이해가 안되서 여쭤봅니다. 어떻게 계산이 된건지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ㅠㅠ 14.4는 무엇이며 저 라이프니쯔계수는 몇개월로 계산이된건가요?? 상실수익액 계산할때 가동년수 계산은 어떻게 하는 건지요?? 사고일로부터...
|
0
|
2026-06-14 20:24:47
4대보험 산출내역서 출력해야 하는데 출력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