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오랜만에 바닷가 근처로 회먹으러 가려고 하는데 이시가리 회 맛있나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3
- 조회수
- 3,270회
- 좋아요
-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이시가리 회의 정식 명칭은 줄가자미이고 가자미 생선중 최상급이라고 합니다.
살에 적당한 탄력이 있고 고소한 기름진 맛이 느껴지는 회입니다.
식감은 탱글탱글한편입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이시가리 회의 정식 명칭은 줄가자미이고 가자미 생선중 최상급이라고 합니다.
살에 적당한 탄력이 있고 고소한 기름진 맛이 느껴지는 회입니다.
식감은 탱글탱글한편입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
결혼 준비중이에요 ㅎ 신혼여행은 칸쿤으로 갈까 하는데, 칸쿤 신혼 여행 좀 싸게 갈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1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1
|
|
10
|
|
10
|
|
10
|
|
|
강아지 데리고 강릉으로 여행가려구요! 강릉 애견동반 호텔 어디가 괜찮은가요? 후기좋은 곳으로 추천 좀 해주세요. |
10
|
2026-06-03 00:40:13
오랜만에 바닷가 근처로 회먹으러 가려고 하는데 이시가리 회 맛있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