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다이어트중이라 식단을 하는 중이에요 라면이 너무 먹고싶어서 생각한게 미역 국수 입니다 어느정도 먹는게 좋을까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8
- 조회수
- 1,577회
- 좋아요
-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미역국수는 저열량·저지방 식품으로 100g당 칼로리가 7kcal입니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식단에 병행하면서 드시면 좋습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미역국수는 저열량·저지방 식품으로 100g당 칼로리가 7kcal입니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식단에 병행하면서 드시면 좋습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16
|
|
|
진주린 금붕어 너무 똥똥하고 귀여운 것 같아요 ㅎ 몇 마리 키워보려고 하는데, 진주린 금붕어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16
|
|
|
5월 강원도 여행 가볼만한곳 추천해주세요~ 어린이날에 아이들 데리고 강원도로 여행 갈건데 5월에 가기 좋은 곳 어디 있을까요?^^ |
16
|
2026-06-08 15:05:33
다이어트중이라 식단을 하는 중이에요 라면이 너무 먹고싶어서 생각한게 미역 국수 입니다 어느정도 먹는게 좋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