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밥만 먹으면 속이쓰려서 고생입니다.. 속쓰림 약 어떤걸 먹어야 효과가 빠른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3
조회수
5,489회
좋아요
3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속쓰림 있을때 보통 겔포스와 개비스콘으로 많이들 복용 하십니다.

가스가 차며 더부룩하면서 속쓰릴때는 겔포스엠,
가슴이 타는듯한 신물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속쓰림에는 개비스콘으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참고해보시고 답변이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3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여자친구가 멕시코음식 너무 좋아하는데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걸로 알려주세요.

    no1icon 12

    어르신들과 함께 여행을 할거라 제주도 사려니 숲길 포함한 제주 코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2

    악력 측정했는데 너무 낮게 나왔어요 ㅠ 악력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시장갔는데 곰취가 너무 향긋해서 사봤어요~ 이거 장아찌 만들어볼까 하는데, 곰취장아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목공 배우기 클래스 배워보고 싶은데 목공 배우는건 보통 비용이 얼마정도 하나용?

    no1icon 12

    다이어트 중이라 집에서 그래놀라 만들기 해보려고 하는데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귀리밥으로 앞으로 해먹을건데 찰지고 맛있게 귀리밥짓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곧 아빠 생일이라 생일선물 준비하려고 하는데, 40대 아빠 생일선물 어떤게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건새우 맛있게 요리해먹고 싶은데, 건새우 요리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아버지가 당뇨가 있으셔서 걱정입니다! 당뇨에 좋은 잡곡 추천해주세요

    no1icon 12

    홑게 먹고싶은데 요즘 홑게 시세 얼마나 하나요?

    no1icon 12

    비타민D 챙겨먹으려고 하는데 일일 비타민D 권장량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아기 간식 사려고 하는데 8개월아기간식 먹어도 괜찮은 간식 알려주세요.

    no1icon 12

    간헐적단식 추천 받아서 해보려고 하는데 정확히 간헐적단식방법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2

    뇌졸중 초기에 발견하면 확실히 치료하기 좋다는데, 뇌졸중 초기 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집에서 떡볶이 해먹을건데,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2

    집에서는 공부가 잘 안되서 독서실 다녀보려고 하는데, 보통 독서실 이용가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2

    허리디스크 판정 받고 치료 받으면서 간간히 운동도 하라고 하더라구요… 허리디스크 운동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2

    남자친구랑 기념일이라 케이크 만들기 해보려고 하는데 망치치않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역류성식도염 때문에 고생중인데 주변에서 양배추즙 먹어보라네요.. 양배추 효능 어떤게 있나요?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속쓰림약 먹어도 그대로인데 뭘 해야 좋을까요? (구의역 30대중반/남 속쓰림) 역류성식도염인지 위염인지 어떤 상태인지 파악을 못하겠네요 속쓰림이 너무 심해서 약도 타서 먹었는데 속은 그대로입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알려주세요 속쓰림약 도움이 안되네요. (광진구 30대후반/남 속쓰림약) 위장약이라고 알려져 있는 것들 대부분이 비슷비슷한걸로 만드나봐요 성분 보면 거의 똑같던데 약국에서는 소화제라고 팔고 있고요 그냥 병원이나 한의원 다니는게 나을 듯 하네요 속쓰림약 소화제 복용후 속쓰림약 복용 체한건지 명치쪽이아파서 소화제를 먹었는데 이게 체한게아니라 속이쓰린거같아요... 소화제 먹은지얼마안됬는데 집에있는 속쓰릴때먹는 알약 복용해도될까요ㅠㅠ 점심 때 빈속에 커피랑 샌드위치먹은 뒤로 그래요 스트레스성인지 커피때문인지 ..ㅠㅠㅠㅠ 항생제 먹고 , 알루신산정 (속쓰림약)먹어도되나요? 점심먹고, 소화가 안되는느낌 ㅠㅠ 언친거 같았는데 항생제 먹고있어서,, 30분 후 [2세대 세팔로스포린계] 먹었습니다. 근데 약먹고 30분 지난 지금 ㅠㅠ 토할것같이 속이 안좋은데 알루신산(위산과다/속쓰림/위부불쾌감/위부팽만감) 먹어도될까요..? 아니면 그냥 까스활명수 하나 먹어도될지,, 속쓰림약 속쓰림이 생기면 약을 먹게 되는데 효과가 없습니다. (자양동 30대중반/남 속쓰림) 그럴려고 하는게 아닌데 자꾸만 속쓰림이 생기면 약을 찾게 됩니다 병원가서 진료받고 온 약도 아니고 약국에서 속쓰림약 주세요 해서 받아온 약인데 처음에는 효과가 좋았는데 요즘은 효과가 하나도 없네요 다른 속쓰림약을 먹어야 하는건가요? 아님 다른 방법을 알아봐야 하는지요?

    no1icon 0
    2026-06-03 22:34:07
    밥만 먹으면 속이쓰려서 고생입니다.. 속쓰림 약 어떤걸 먹어야 효과가 빠른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