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얼굴에 있는 점을 뺐는데 점뺀후 관리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3
조회수
9,211회
좋아요
2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시술 후 3일 정도 세안과 화장을 피하시고 딱지가 진다면 스스로 떨어지게 두어야 합니다
그리고 외출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줍니다. 그리고 의사가 처방해준 연고와 재생크림을 틈틈히 발라주면 제대로 관리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밝은색으로 염색하고 싶은데 미용실에서 블랙빼기 하면 얼마 정도 나오나요..?

    no1icon 11

    제가 마라샹궈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마라샹궈만들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부모님 모시고 나들이 가려고 하는데 3월 여행지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1

    고마운 분에게 선물을 하려고 하는데 50대 남자 선물 뭐가 좋을지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1

    돌아기간식 뭐가 좋을까요? 건강하고 맛잇는 간식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1

    집에서 수제로 강아지 간식 만들기 해보려고 하는데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주말에 토마토카레 한 번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술안주로 칠리새우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칠리새우 쉽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용

    no1icon 11

    와인안주로 핑거푸드 만들어보려고요! 진짜 간단하고 예쁜 핑거푸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기침 가래가 너무 심해져서 뮤테란 캡슐 처방받아서 먹으려고 하는데 복용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목가래 이물감 제거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집에있는 쭈꾸미 볶아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쭈꾸미볶음 양념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1

    집에서 돌솥 비빔밥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레시피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1

    가족들이랑 거제로 여행가려고 하는데 시설깨끗한 거제 호텔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1

    집에 손님이 와서 저녁식사로 수비드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맛있는 레시피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1

    집에서 피자 만들어 먹어보려고 하는데 백종원 피자 레시피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1

    요즘 밥 먹고 계속 누워서 그런지 속이 쓰린데 속 쓰릴 때 나아질 수 있는 방법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1

    요즘 홈베이킹에 푹 빠졌습니다 맛있고 고소한 스콘 만들기 방법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1

    친구들이랑 서울여행가요! 부산 서울 비행기 저렴하게 예매 가능한 사이트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1

    단발로 자르고 펌할건데 여자 짧은 단발 스타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점뺀후관리.. 처음으로 이번에 점빼려고 하는데.. 점뺀후에 병원에서 첨에는 재생 듀오덤같은거 붙여주나요? 만약에 맞다면 그 뒤에는 제가 알아서 구매해서 써야되는거죠? 땀이나 물들어가도 괜찮나요? 또 그뒤에 재생크림인가? 그것도 써야하는거 맞나요? 점뺀후관리 오늘 낮에 점을 뺐습니다 주근깨와 같이 빼서 몇십근데있는데 이마에 난 점은 피가 저렇게 났어요 저런건 어떻게 관리해야하나요? 그리고 3일차때는 물로 씻어도되나요? 회사에 가야해서 안씻을수가 없어용 ㅜㅜ 점뺀후관리 점뺀후관리 기미주근깨때문에 IPL 했어요 점도빼고 한관종?제거한지 열흘됐는데 짓물나는건없고 물닿지말래서 세수도안하고 재상연고만 수시로 계속발랐어요. 아직 딱지가 있고 갈색빛이 도는데 세수해도되요? 딱지건들어서 떨어뜨리면 안된다해서.... 세수하고 일반로션 바르고 재생연고바르나요? 아니면... 점 뺀후 관리 ... 이게 맞는 점뺀후 관리법인가요?? 흉터크림 발라야 하냐 물어보니 안발라줘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점 뺀지 대략 5달 이 지났는데.... 점뺀자리에 점들이 다시 생기고 흉터들이 많이 남아있네요;; 조금더 기달리면 흉터가 사라질까요? 점을 많이빼서 금액이 125,000원 정도... 점뺀후관리 점뺀후관리 어떻게 하는게 좋나요? 점뺀후관리에 대해 조언 좀 구할 수 있을까요? 오랜 고민 끝에 얼굴에 있던 점을 여러 개... 젊은 애가 왜 그렇게 꾸밀 줄을 모르냐며 이제 성인이 됐으니까 외모관리도 알아서 하라고 말이죠....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부위가 좀 씩 당기는게 점뺀후관리를 안 해서 그런 거 같아요. 도움 좀...

    no1icon 0
    2026-06-03 04:27:32
    얼굴에 있는 점을 뺐는데 점뺀후 관리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