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신생아 배앓이 해결방법 알려주세요ㅠㅠ 아이가 배앓이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435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신생아 배앓이 해결책은 공갈젖꼭지를 물리거나 같은 속도로
토닥여주어 안정감을 찾도록 도와줘야합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문화누리 카드 발급을 받았는데 사용처가 어디인지 모르겠네요 ~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부비동 통증이 있는데 병원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염증 생겼을까봐 걱정돼요 ㅠ

    no1icon 17

    뿌리는 소독제 만들기 해보려고 하는데 소독제 재료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삼성 AS 받아야하는데 고객센터 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스토가정10MG 집에 있는데 효능이랑 부작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싱가폴 여행 가려고 하는데 싱가폴항공 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공유해주세용~!

    no1icon 17

    아들이 아킬레스건 파열 수술을 받았습니다 회복하는 기간이 대략 얼마 정도 걸릴까요?

    no1icon 17

    아이 용품 깔끔하게 정리하기 좋은 한샘수납장 구매하려고 합니다. 색상이랑 종류 다양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아이가 매직 가지고 놀다가 가구에 막 칠했더라구요… 유성매직 지우는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양배추 초절임 만들어보려구요 ㅎ 맛있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여친 생리하기전에 아프다고 해서 걱정되는데 생리전 증상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여친이랑 다낭 놀러가려고 하는데 다낭 항공권 저렴하게 예약할수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와이프가 임신하고 입덧이 너무 심한데 효과 좋은 입덧 완화 음식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no1icon 17

    웜톤 쿨톤 구분 어떻게 하는건가요? ㅠ 저는 어떤 색조를 사용해도 잘 안어울리는 거 같아요.. 톤 구분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이번에 이빨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사랑니가 누워있다고 해서 발치해야 될 거 같아요 ㅠ 발치 비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7

    이번에 처음으로 로또를 사봤는데 1등 당첨될 로또 확률 몇 % 정도일까요?

    no1icon 17

    전주CC 남편이랑 골프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 좀 저렴하게 다녀올만한 곳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7

    제가 요즘 자존감이 낮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요… 자존감 낮은 사람 특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지인이 저희집에 놀러오면서 크로톤 화분을 사와서 키우고있어요.. 식물은 키워본적이 없는데 물주기를 어떻게 조절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7

    직접가긴 귀찮고 인터넷으로 떡 주문해서 시켜먹으려고 합니다 ~ 맛있는 떡 종류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고3 올라가는 딸의 배앓이로 문의드려요. (양천구 목동 고등학생/여 과민성대장증후군) 우리 딸이 고3인데요 예전부터 예민해서 그런지 시험 볼 때만 되면 배앓이를 많이 했어요. 그래도... 아프다고 배앓이를 하면서 설사를 해요. 배가 아프다면서 학원 갔다가 도중에 돌아오는 경우도... 올해 고3이라 배앓이 때문에 지장이 있을까봐 걱정입니다. 치료방법이 있을까요? 식사와 배앓이 오늘 갑자기 점심 먹고나서10분뒤 위경련처럼 위가 아프더니 움직이니 괜찮고 앉으면 아프고 그러다 괜찮아져서 저녁먹는데 밥먹는 도중 오른쪽 배가 아프네요;;; 이거 뭐 문제 있는건가요?;;; 가스찼다는 이야기도 보이고 해서요 ㅠ 배앓이 배앓이랑 설사를 하고 난 후에 아이가 힘들어해요.(진해 초등학생/남 설사) 제 아들이 초2인데, 장염에 걸려서 배앓이랑 설사를 한지가 1달이 되어갑니다. 그런데 그 이후에 계속 아이가 축 쳐져서 힘들어하고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해 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관계 후 배앓이 이틀전 관계를 맺고 그때 했을때도 배랑 허리쪽이 아팠는데 생리통같이 배가 묵직하고 아픈데 무리하게 해서 근육통 같은 거겠죠..? 배앓이 노콘 관계 후 3일 후부터 배앓이 하는데 ㅠㅠ 왜 배앓이를 바로 하지 않고 3일뒤부터 하는거죠..? 생리통 처럼 콕콕 찌르고 배아파요.. 그리고 노콘으로 관계했는데 질외사정 했는데 생리는 이미 한 7일 전에 했습니다ㅠㅠ 생리통 증상은 아닌거같은데 왜 이런걸까요.. 임신증상은 아니겠쬬? 관계후에 바로 나타날 수는 없잖어요!

    no1icon 0
    2026-06-09 08:50:28
    신생아 배앓이 해결방법 알려주세요ㅠㅠ 아이가 배앓이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