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아침에 일어나서 머리를 만져보니까 두개골 쪽 두피가 눌렸는데 어느 병원 가야하나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3,009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두피 눌림은 보통 시간이 지나면 돌아오지만 며칠동안 두피눌림이 지속되신다면 병원 가보시는게 좋습니다.

병원은 피부과 가시면 됩니다.
두피관리, 두피전문쪽으로 두피 진료 보는곳으로 내원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참고해보시고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허리가 정말 약해서 척추기립근 운동 해보려고 하는데 올바른 자세 알려주세요!

    no1icon 13

    밥먹을 때 날파리 날라다니는거 거슬려서 파리지옥 키워보려고요. 파리지옥 키우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스웨덴 스톡홀름 여행가려고 하는데, 스톡홀름 가면 꼭 가봐야하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안면비대칭 심해서 교정하려고요. 안면비대칭 교정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여드름 피부과 치료 받으면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3

    예쁜 수선화 키워보려구요 ㅎ 수선화 구근 잘 심고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중기 이유식 언제 쯤 먹여야하나요? 중기 이유식 시기 언젠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지인이 잔대 몸에 좋다고 보내줬던데, 이거 어떻게 먹는건가요? 잔대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치과에서 잇몸치료 받게되면, 잇몸치료 비용 얼마 정도 나오나요?

    no1icon 13

    학교 앞에 백목련 너무 예쁘게 피어있던데, 백목련 꽃말이 문뜩 궁금하네요! 알려주세요!

    no1icon 13

    할머니가 소청룡탕 처방받아 오셨던데, 이거 어디에 좋은건가요?

    no1icon 13

    겨드랑이 부유방 심해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요.. 수술을 받을까 고민중인데 비용이 대략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3

    눈이 너무 뿌얘서 안과를 갔는데 망막 찢어짐이 조금 있다고 하시네요.. 레이저 시술 받으면 괜찮을까요?

    no1icon 13

    뭘 잘못발랐는지 팔이랑 다리에 알레르기 처럼 올라왔어요 ㅠ 덱사 맞으면 좀 나아질까요?

    no1icon 13

    홈베이킹이 취미인데 이번에는 호두파이 만들기 도전해보려고 해요 ~ 맛있는 레시피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3

    구근을 심어보려고하는데요~ 키우기 쉬운 구근 식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3

    시험관 시술과정 알려주세요~ 자연임신이 안돼서 시험관 준비하려고해요

    no1icon 13

    여드름이 심해져서 피부과 가려고하는데 리뉴미피부과 여드름치료 효과 좋나요??

    no1icon 13

    율무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고하던데 율무효능 또 어떤게 있나요?

    no1icon 13

    항문에 통증이랑 출혈이 있어요ㅠㅠ 치열 같은데 치열은 어떻게 치료하는지 알려주세요ㅠ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두개골 함몰 아침에 머리를 감는데 왼쪽 머리에 특정부분이 검지 손가락이 살짝 들어갈만큼 두개골 또는 두피가 눌려있는데 딱히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었어요 .. 어렸을때 몇번 머리 세게 박은적 꽤 있는거같은데 그거땜에 그럴수도 있나요 ?? 아니면 외상이 없었으면 특별한 병이라도 생긴걸까요 ? 두개골 열림 ... 제 두개골이 살짝 갈라진? 안닫힌듯이 푹 들어가있는걸 보게됐어요 두통과 편두통에 시달리고 기절직전까지 어지러웠던게 이 영향이 있을까요..? 만약 두개골이 정말 열린거라면 왜 지금까지 심각한 증상이 없었던거죠? 두개골 교통사고 뇌출혈, 두개골 골절 교통사고로 인해 친구가 뇌출혈, 두개골 골절상태입니다. 저와 같이 오토바이에 타고 있다가 사고가 났고, 친구가 면허증좀 같이 받으러 가자해서... 운전자 뇌출혈, 두개골골절 / 전치 6주 이상 동승자 안와골절 수술해야 하며 전치 6주 둘다 4주 정도 입원했고, 대학생이에요. 오토바이는 무보험... 두개골함몰 오토바이사고 외상성뇌출혈 나이는 20대초고 말그대로 두개골함몰에 한달 넘었는데 자가호흡은 가능하고 아직 눈만 잠깐뜨는 정도고 거의잠만자네요 두개골함몰이... 좋아하는걸 보여주면 눈을 크게뜨는거 같긴해요 눈물도 자주흘리고....일반병실 1주일째이고 곧 재활병동으로 옮기는데 두개골함몰이라 더욱 걱정되네요 두개골 목이랑 두개골 사이 부분이 너무 아파요 목이랑 두개골 사이에 붙어있는 근육이 뭉친 것처럼 아픈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양쪽 다 아픈 것도 아니고 한 쪽만 아픕니다. 그림에서 빨간 점으로 표시한 부분이 아픈 이유가 무엇인가요?

    no1icon 0
    2026-06-05 07:23:48
    아침에 일어나서 머리를 만져보니까 두개골 쪽 두피가 눌렸는데 어느 병원 가야하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