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홍조랑 여드름이 자꾸나서 피부과가서 크라이오셀 시술 받아보려고 하는데 효과 좋은가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750회
좋아요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크라이오셀은 냉동요법으로 레이저 시술 직후 피부에 남아있는
열감을 진정시켜 통증을 제어하는 효과가 있으며, 수분 공급에도 도움이 됩니다.
혈관을 수축시켜 붉은기를 진정시켜 주고, 부종과 멍이 덜 생기게 도와주어 안전하게 관리받으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강아지 수의 입혀서 보내고 싶은데 강아지 수의 가격 알려주세요

    no1icon 17

    맨드라미 키우고 싶어요 맨드라미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물방울 건선 관리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7

    솔잎차 선물 받아서 꾸준히 먹으려고 하는데 솔잎 효능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no1icon 17

    아이리스꽃 집에서 키워보고 싶어요 아이리스꽃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옷에 김치국물 묻었어요 옷 얼룩제거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파모티딘 위장약으로 먹으려고 하는데 파모티딘 부작용 있나요?

    no1icon 17

    15개월 아기 발달 검사 해보고 싶은데 어디서 해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남성 건강에 좋다고 해서 굼벵이 좀 사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또다른 굼벵이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7

    매복 사랑니 꼭 발치 해야하나요..? 발치 비용 및 후기 좀 공유해주세요.. 많이 아프겠죠….?

    no1icon 17

    급성 두드러기 올라왔는데 어떻게 관리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집에서 피나콜라다 만들어 먹어보려고 하는데 피나콜라다 맛있는 레시피 조합 알려주세요!

    no1icon 17

    카무트가 좋다고들 하는데 카무트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저번달에 난방비가 너무 많이 나왔네요^^; 기름보일러 쓰는데 기름보일러 난방비 아끼는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소철나무를 키우고 있는데 갈변이 되었어요ㅠㅠ 소철나무 갈변 어떻게 해결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신차를 뽑으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경유와 휘발유 차이점이 어떤 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어머니가 거동이 불편하셔서 엠뷸런스 부를려 합니다 비용이 얼마 정도인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정육점에 가서 돼지비계 얻어왔는데 어떤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나요? 레시피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친구랑 같이 이탈리아 베네치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꼭 가봐야할 관광지나 여행코스 좀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no1icon 17

    카페인을 먹으면 잠을 못자서 그런데 오르조 디카페인 커피 맛있나요? 드셔보신 분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피부과 크라이오셀 피부 진정 때문에 크라이오셀 받으려고 하는데 주로 피부과에서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조금 민감한 스타일이기는 한데 크라이오셀 관리 받는 것도 도움이 될까요? 괜히 돈 들였다가 효과 없을까 봐 걱정돼요 ㅠ 크라이오셀 관리 어떤 건지 알려 주세요! 갈바닉기계, 크라이오셀 차이 프라엘에서 나온 갈바닉기계랑 크라이오셀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용도가 어떻게 다르고 효과차이점이요 크라이오셀 크라이오셀 관리 간격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주일에 2-3번 받아도 되나요? 아님 일주일 정도는 텀을 둬야하나요? 제네시스 토닝 후 크라이오셀 관리 괜찮나요? 제네시스 하고 심부열 오래 지속해줘야 좋지 않나요? 원래 제네시스+비타민 이온토닝 순서로 관리받는데 너무 건조해보인다며 크라이오셀관리로 바꿔주더라고요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차가운 크라이오셀 관리를 받으면 제네시스 효과가 떨어질 것 같아 선생님들 생각이 궁금해서 질문올립니다 크라이오셀 피부과에서 하는 크라이오셀 관리가 집에서 하는 쿨링기 관리랑 같나요? 피부과에서 하는 크라이오셀 관리가 집에서 하는 쿨링기 관리랑 똑같은건 가요???알려주세요ㅜㅜ

    no1icon 0
    2026-06-09 15:22:28
    홍조랑 여드름이 자꾸나서 피부과가서 크라이오셀 시술 받아보려고 하는데 효과 좋은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