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요즘 홈카페에 빠져있습니다 카페라떼만들기 초보자도 쉬운 방법으로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804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카페 라떼 집에서도 쉽게 만드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컵에 얼음을 가득 채워주세요.

2. 우유 120ml를 부어주세요. (컵의 약 3/4)

3. 에스프레소 60ml를 얼음 위로 천천히 부어주세요.

4. 라떼 층 만드는 포인트는 얼음 위로 천천히 커피를 부어주는 것입니다.

빨대를 꽂아주면 홈카페 카페라떼 완성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칠리새우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맛있는 칠리소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수영장호텔 마스크 착용해야 하나요?

    no1icon 16

    아이들 간식으로 고로케 만들까 하는데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부모님 깜짝 선물 드리려고 하는데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부모님 선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백종원 국물떡볶이 레시피 진짜 레시피로 알려주세요!

    no1icon 16

    시오빵 집에서도 만들 수 있다는데 시오빵 쉽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시중에서 파는 야끼니꾸 소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집에서 만들 수 있는 홀스래디쉬소스 쉽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비빔밥 양념장 무조건 성공하는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6

    타코와사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실제로 다이어트 효과 있는 다이어트차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숙주나물 실패없이 데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등갈비 에어프라이어 이용해서 먹으려고 하는데 맛있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오미크론 사멸효과 있다해서 인후스프레이 구매하려고 하는데 약국말고 어디서 파나요?

    no1icon 16

    비빔만두 안주로 자주 먹는데 비빔만두 양념장 직접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안전하고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 계량컵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셀프장판 직접 시공해서 교체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부채살 샀는데 스테이크 맛있게 굽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기관지염 증상 심할 때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키조개 손질하는 방법 정말 쉽게 알려주세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카페라떼 만들기 카페에서 아르바이트 하고 있는데 뜨거운 라떼 만들때 샷 부은다음 스팀우유를 넣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직원이 스팀우유를 먼저 붓고 샷을 부으라 하는데 어떻게 하는것이 옳은 방법 인가요 아이스는 우유 먼저 넣고 샷 넣는게 맞지만 뜨거운건 제가 아는 방식이... 캡슐로 카페라떼 만들기 ... 있는 커피머신이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로스트 캡슐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그래서 우유와 에스프레소 캡슐을 이용하여 카페라떼를 만들어 놓고 싶은데요, 비율이나 ml를 알 수 있을까요? 예를 들어서 캡슐 두개에 우유 150ml나 1:3비율 이런 식으로 뭐든 상관 없으니 레시피를 알려주세요! 카페라떼만들기 카페라떼 만들기 집에 있는 커피머신(브레빌920)로 카페라떼를 만들고 싶어서 유튭 영상을 찾아보니까 다들 우유붓기 전의 에스프레소 양이 1샷보다 좀 많은 거 같더라구요 저같은 겨우 투컵 필터 홀더에서 나온 걸 라떼용?컵 한 잔에 모아서 사용해도 겨우 바닥을 덮는 정도의 양이거든요... 카페라떼 만들기. 우유 스팀칠때 우유양 300ml 라떼잔에 에스프레소 90ml, 스팀우유 200ml 정도를 넣는다고 하면요. 스팀칠때 우유양을 200ml로 딱 하는게 맞는건가요? 아니면 남을거 생각하고 250ml정도로 스팀을 치는게 맞는건가요? 600ml스팀피쳐에 200ml 넣고 스팀치기에는 우유 높이가 낮아서 250ml인거 같기도하고... 카페라떼만들기 카페라떼만들기 카페라떼를 만들려고 하는데.. 커피믹스에다가 우유를 부어도 되나요? 아니면 커피를 끓이고 우유를 부어야하나요?

    no1icon 0
    2026-06-08 01:35:13
    요즘 홈카페에 빠져있습니다 카페라떼만들기 초보자도 쉬운 방법으로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