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글씨가 너무 악필이라 고민이 많네요ㅠㅠ 글씨 연습하기 좋은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403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 글자의 조화로운 모양 익히기
2. 모양을 생각하며 천천히 쓰기

서점에서 글씨 연습용 도서 구매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제가 요치라 아는게 많이 없는데 장아찌 간장 어떤걸로 담궈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no1icon 17

    지인에게 집들이 선물로 로즈마리 티백을 받았습니다~ 한 잔씩 먹고있는데 로즈마리 효능 어떤게 있나요?

    no1icon 17

    친구들에게 비즈팔찌를 만들어서 선물하려고 합니다 비즈팔찌 만들기 쉬운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HDL콜레스테롤 수치 높이는 음식 알려주세요~ HDL콜레스테롤은 좋은 콜레스테롤이라고하던데 HDL콜레스테롤에 좋은 음식 뭐가 있나요?

    no1icon 17

    당뇨에 칡이 좋다고해서 먹어보려고하는데 칡 효능 또 뭐가 있나요?

    no1icon 17

    마카다미아 효능 뭐가 있어요?? 마카다미아를 좋아해서 매일 먹는데 어디에 좋은지 알려주세요ㅎㅎ

    no1icon 17

    여자 생식기 뾰루지 원인이 뭔가요ㅠㅠ 생식기쪽에 뾰루지가 났는데 왜 생기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율마 키우는법 알려주세요! 어떻게 관리해줘야 잘 자랄까요?^^

    no1icon 17

    이석증 원인 뭔가요ㅠㅠ 어지럼증이 심해서 병원에 갔더니 이석증이라고하네요

    no1icon 17

    갑자기 왼쪽 허리 통증 느껴지는데 원인이 뭔가요?

    no1icon 17

    근처 공중화장실 찾을수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백종원 프렌치 토스트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정확한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7

    손톱조갑박리증 같은데 치료방법 좀 알려주세요ㅠ

    no1icon 17

    스마일배란테스트기 해보려고 하는데 사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일하다고 손목 접질러서 아픈데… 손목인대 늘어났을때 증상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최근 임신사실을 알았는데 임신초기 주의사항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타나민정 처방 받았는데 타나민정 효능이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타석증 수술 받아볼까 하는데 수술비용 얼마정도 드나요?

    no1icon 17

    탈모 스트레스인데 탈모에 좋은 음식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토스트 맛있게 해먹고싶은데 맛있는 토스트 레시피 정보 좀 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라섹 한달이 넘었는데 핸드폰 글씨도 잘 안보여요 ... 오른쪽 눈이 가까운 핸드폰 글씨도 안보여요 ㅠ 흐릿해서 아프고 왼쪽눈은 그나마 잘보여서 왼쪽눈으로 좀 앞이 보이는 느낌? 그래서 오른쪽... 한달이 넘었는데 한쪽눈이 가까운 핸드폰 글씨도 안보일 정도가 말이 되나요?? 질문 2. 혹시 저 부작용인가요? 질문 3. 라섹부작용으로 시력이 오히려... 이런 글씨 특수문자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글씨 사위가 있으면 가까이 있는 글씨가 ... 있는 글씨가 또렷하게 안 보일 수 있나요? 그 하얀 배경에 있는 검은 글씨는 잘 보이는데 검은 배경에 있는 흰 글씨는 안경을 껴도 선명하게... 흰 글씨가 뚜렷하게 보이질 않는걸까요? 그리고 티비 같은 걸 보면 영화 자막 같은게 겹쳐서 보여요 복붙에서 답 달지 말아주시고 정확한 답변... 프린터 사용시 글씨 안나옴 안녕하세요 HP Deskjet Ink Advant K209a-z 프린터기 사용중입니다. 이때까지 잘 사용하다가 잉크를 새것으로 교체하고 난 이후에 프린트 할때 그림만 나오고 글씨 출력이 하나도 되지 않고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글씨 한쇼 파워포인트 그림 및 글씨 유지 한쇼를 파워포인트로 바꾸었는데 그림 모양(한쇼에서 동그라미로 설정해놨는데 그런 설정이 다 풀렸습니다..)이 풀ㄹ고 글씨 배열도 달라졌습니다.. 유지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no1icon 0
    2026-06-09 13:47:41
    글씨가 너무 악필이라 고민이 많네요ㅠㅠ 글씨 연습하기 좋은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