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요즘따라 계속 속이쓰려서 약을 먹으려고 하는데 개비스콘 먹어도 되는건가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2,172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개비스콘은 위산역류와 속쓰림,그리고 소화불량을 개선해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성인은 하루 4회를 복영하시되 1회 복용시 10~20ml정도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닭고기 요리 한 번 해볼까 해서 마트간 김에 닭안심 사왔어요~ 쉽게 할 수 있는 맛있는 닭안심 요리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냉채족발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나요??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7

    콩비지찌개 만드려고 하는데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7

    묵밥만들기 황금 레시피로 알려주세요!

    no1icon 17

    취리히 공항까지 가는 기차 시간표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스팸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돈까스김치나베 집에서 만들어 먹어 보고 싶은데 꿀맛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7

    면역력 때문에 신경쓰는 중인데 비타민D 하루권장량 얼마정도 하나여?

    no1icon 17

    제주도애월로 여행가는데 아직 숙소를 못정했네요ㅠ 깔끔하면서 괜찮은 제주애월숙소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코다리찜 집에서 해먹으려고하는데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집에서 맛있게 차돌박이된장찌개 먹으려고 하는데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7

    목감기가 도무지 나아지지가 않네요ㅠㅠ 목감기 빨리 나아지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집에 고등어 선물 많이 받아서 남는걸로 김치찜하려고 하는데 고등어김치찜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7

    면역력이 떨어지고 기침이 자주 나서 찾아보던중에 도라지가 좋다길래 도라지가루 사서 먹어보려고해요^^ 맛이랑 효과 좋은 도라지가루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세탁배달 맡기고 싶은데 이용하기 좋은 세탁배달 어플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냉동블루베리가 많아서 블루베리 주스 만들어 마시려고하는데 맛있게 만드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여자 정수리탈모 어떡하죠ㅠ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더니 정수리 탈모왔어요 병원 갈 돈은 없는데.. 집에서 관리하는 방법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17

    요가 효과 알려주세요! 운동 시작하려고하는데 요가하면 좋은 점 뭐가 있나요?

    no1icon 17

    코코넛오일이 피부와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길래 사봤는데 코코넛오일 사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동유럽 헝가리여행 계획중입니다. 편하게 패키지여행으로 다녀오고싶은데 헝가리여행 패키지 상품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개비스콘 먹고 속이 편해지면 위산과다인가요? 역류성 식도염인데 알약 제산제는 모르겠고 개비스콘같은 짜먹는 제산제 먹으면 속이 괜찮아 지더라고요 그럼 저는 위산과다때매 역류성 식도염인가요? 제가 평소에 소화도 잘 못시켜서 위산억제 때문인지 과다 때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피임약 휴약기 1일차 개비스콘 더블액션 먹어도 되나요? 어제까지 멜리안정 21일째 먹고 있고 오늘부터 휴약긴데 개비스콘 먹어도 되나요? 비염약 알레드도 먹어도 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개비스콘 이약들이랑 개비스콘 먹어도되나요??? 개비스콘이랑 이약들먹어도 괜찮을까요? 위염에 개비스콘 현재 위 부분에 간헐적으로 통증이 있고 배가 부글거리고 복통이 살짝 있습니다. 제 예상으로 위염인 것 같습니다 이럴 경우에 개비스콘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개비스콘 역류성식도염 증상 같은데 개비스콘 먹어도 될까요? ... 그리고 지금은 목이 조금 아프고 속에서 쓴 물 같은게 올라오는 거 같아요. (소화불량이나 다른 증상은 없어요) 개비스콘 먹어도 괜찮을까요? (3개월 전에도 목에 이물감있는 것처럼 아팠는데 그땐 그냥 목감기약 먹었더니 나았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그때처럼 목이 아프네요)

    no1icon 0
    2026-06-09 05:17:57
    요즘따라 계속 속이쓰려서 약을 먹으려고 하는데 개비스콘 먹어도 되는건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