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두통도 있고 발열 기운도 조금 있는거 같은데 어떤 약을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452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타이레놀콜드 추천드립니다.
감기의 여러 증상(콧물, 코막힘, 재채기, 인후(목구멍)통,
기침, 오한(춥고 떨리는 증상),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통)의 완화효과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올거에요 ~ 꼭 가봐야할 창녕 맛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6

    식중독 증상 알려주세요 ㅠ ㅠ 최근에 덜 익은 고기를 먹었는데 식중독인것 같아요!

    no1icon 16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 카레 만들어 먹고 싶은데 황금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6

    글씨가 너무 악필이라 고민이 많네요ㅠㅠ 글씨 연습하기 좋은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헤어에센스로 아르간오일 쓰고 있는데 머릿결 외에도 아르간오일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6

    면허도없는 뚜벅이가 제주도 여행갑니다! 제주 버스 투어 하고 싶은데 가격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괌 비행기 티켓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요즘 홈카페에 빠져있습니다 카페라떼만들기 초보자도 쉬운 방법으로 알려주세요

    no1icon 16

    시티드로우 등살 빼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고요 시티드로우 정확한 자세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간만에 멸치가 먹고싶어서 샀어요! 고추장 멸치볶음 하려고 하는데, 맛있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갑자기 쥐젖 나서 거슬려서 제거하고 싶은데 쥐젖 제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공기정화에 탁월하고 푸릇푸릇 해서 집 분위기 살려주는 아레카야자 키워보려고 하는데, 잘 키우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마트 갔다가 도라지 상태가 너무 좋길래 사봤어요 ㅎ 도라지무침 만들어볼까 하는데, 맛있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백종원 돼지수육삶는법 레시피 정확한거 알려주세요!

    no1icon 16

    백종원 오징어볶음 올라오는것마다 조금씩 다르던데 진짜 백종원 오징어볶음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6

    버섯 너무 좋아해서 집 냉장고에 항상 들어가있는건데, 줌라에 해볼만한 특별한 버섯 요리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봄에 피는 꽃 종류 뭐가 있나요? 최대한 많이 알려주세요.

    no1icon 16

    알약 잘 못 먹는데 알약 잘 삼키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

    no1icon 16

    어느 날부턴가 시야가 좁아진 느낌이 살짝 드는데, 녹내장 초기 증상일까요..? 녹내장 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어지럼증이 너무 심해서 병원 갔는데, 메니에르병인 것 같다고 하시네요.. 처음 들어보는 병인데, 메니에르병 원인이 뭔가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이유, 발열없는 두통, 코로나 몇일전부터 이마 윗쪽 앞머리가 지끈거리고 아파서 코로나인가 싶기도한데 발열은 없어요 몸이 으슬으슬 추운거도 있고 기침이 나올때마다 머리도 같이 지끈거려서 검사를 받아야하나 고민중이에요 근데 이제 안아플때도있어서 약먹어도 별로 괜찮아지는게 없넹참고로 기침은 가끔 나와요 허벅지 미세경련, 발열증상 ... 같은 부위에 발열증상은 자주 있구요.. 꽤 오래 됐는데 (한 일이년?)예전에는 한번씩 그랬다가 요새들어 점점 횟수가 잦아져서요. 발열증상은 계속 있다시피하는데 아프지도 않고 신경쓰이는 정도라 별것 아니겠죠? 만약 병원을 가야된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발열 오한, 발열, 어지러움 어제부터 오한, 발열, 어지러움, 피로감, 피부 예민이 계속되는데 오한이 심했고 자고 일어나니 갈증이 엄청나요. 기침이나 호흡곤란은 없고 두통이 미약하게 있습니다. 몸살인지 뭔지... 야즈 발열 아까 2시쯤 피임약 야즈를 먹었는데 약간 발열증세가있어요 피임약부작용 중에 발열도있나요 발열 아동 발열과 구토 간의 상관관계가 있을까요 ?? 발열과 구토가 의학적으로 상관 관계가 있을까요 ?? 혹시 있다면 어떤 메커니즘인지 설명 좀 부탁 드립니다.

    no1icon 0
    2026-06-08 09:50:01
    두통도 있고 발열 기운도 조금 있는거 같은데 어떤 약을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