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감자 그냥 삶았더니 맛이 없더라고요 푹 익혀서 먹고 싶은데 맛있게 감자 삶는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1
조회수
2,021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재료 : 감자, 설탕, 소금

1. 일단 감자는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주시고 껍질 벗겨주세요.
2. 어른수저로 소금 0.5, 설탕1 수저를 넣고 강한불에서 10분~15분정도 삶아주다가 중간불로 10분정도 삶아주세요.
3. 젓가락으로 푹 찔러보고 쑥 잘 들어가면 잘 익은겁니다.

참고해보시고 감자 맛있게 삶아서 드시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신생아 여드름 걱정이네요 신생아 여드름에 효과적인 제품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실내에서 선인장 처음 키워봅니다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선인장 키우기 알려주세요!

    no1icon 18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만들어 먹고 싶습니다!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흑미밥 좋아해서 흑미밥 만들려고 하는데 흑미밥 맛있게 비율 맞추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가족들이랑 경북 왜곡 여행가는데, 왜곡 가볼만한 곳 추천 해주세요!

    no1icon 18

    대장내시경 받아봤는데, 대장 선종이 있다고 하는데, 대장 선종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방울토마토 좋아해서 매일 먹는데, 문뜩 어디에 좋은건지 궁금해지더라구요 ㅎ 방울토마토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생리통이 매번 더 심해지는 것 같고, 요통도 너무 심합니다. 때론 골반 통증도 있는데, 자궁내막증일까요? 자궁내막증 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여름마다 겨터파크 개장되서 스트레스받습니다.. 겨드랑이 땀 억제제 괜찮은 것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8

    자동차 브레이크 고장날까봐 운전할 때 항상 겁나요.. 자동자 브레이크 고장 사전에 막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제철 생선인 덕자 병어 조림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학교에 꽝꽝나무가 있는데 이름이 너무 특이한 것 같아요 ㅋ 왜 이런 이름이 붙은건지 꽝꽝나무 이름 유래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고양이 눈물 때문에 털색이 빨갛게 물들었는데 염증이 생겼을까봐 걱정이에요.. 병원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no1icon 18

    고양이가 요즘 기침을 하는데 병원을 가봐야 할까요..? 고양이 기침 원인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8

    다이어트 중이라 밀가루는 피하려고 합니다 아몬드가루 베이킹 하려는데 맛있는 레시피 공유 부탁드려요~

    no1icon 18

    팔을 들어 올릴 때마다 통증이 심한데 회전근 파열일까요..? 어깨 회전근개파열 증상 어떤 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8

    CRPS 증상에 대해 알려주세요. 피부색이 변하면서 화끈거리고 아픈데 CRPS 증상일까요?

    no1icon 18

    라벤더키우기 팁 좀 주세요ㅎㅎ 라벤더 키워보려고 심었는데 관리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석류가 피부에 좋다고하던데 석류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8

    제사음식 종류 좀 알려주세요~ 첫 제사상 차리는거라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모르겠네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감자삶는법 알려주세요~~!(빨리 급해요!) 저는 5학년이구요 실과시간에감자삶기를하는데 감자삶는법좀알려주세요(빨리) 1.감자삶는법 감자삶는법좀요 3분안에 제발요 그림은 센스~~ 요 감자삶는법 단맛나는 감자삶는법 제가요 친구네서. .감자를 얻어 먹었는대요. .근대 이감자가.. 먹으면. .감자에서 살짝. .단맛도 나면서.. 감자가 무지무지 맛나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감자가.. 그떄 처음먹은거라.. 집에서 그냥 삶으면 그런맛이 나겠지 햇는대 .. 막상 집에서.. 삶아 먹었더니.. 이건머. 그냥 감자맛만 나서..... 감자삶는법 감자를 삶은 후에 찬물에 넣어서 껍질벗기면 감자의 온도는 계속 따뜻한가요? 제가 되게 무식해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자삶는법 감자 삶는법 아시는분??? 감자 삶는법 궁금해여 감자 삶는법 에대해 잘 알려주실분? 감자 삶는법 알아서 감자 요리 먹고 싶어요

    no1icon 0
    2026-06-11 08:02:23
    감자 그냥 삶았더니 맛이 없더라고요 푹 익혀서 먹고 싶은데 맛있게 감자 삶는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