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질분비물 양이 너무 많이 나오네요 질분비물 치료가 필요한가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8
- 조회수
- 1,591회
- 좋아요
-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분비물의 양이 많거나, 불쾌한 냄새가 나고, 가려운 증상이 함께 있으면 병적인 질 분비물이며,
보통 질염에 의해 유발됩니다. 질염에는 세균성 질염, 칸디다성 질염, 트리코모나스 질염,
위축성 질염과 염증성 질염 등이 있으며, 치료가 필요합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공기정화식물로 인기 많은 황금사철 나무 키워보려고요~ 황금사철 나무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
우산고로쇠 수액이 좋다는데, 어디에 좋다는건가요? 우산고로쇠 수액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6
|
|
지인들 중에 메가비타민 먹는 사람들 되게 많더라고요..! 잘못 먹으면 부작용 있다고 들었는데, 메가비타민 올바르게 섭취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
남자친구랑 공원 놀러갔었는데 찔레장미가 너무 예쁘게 피어있더라고요 ㅎ 사진도 찍어왔고, 문득 궁금한거지만 찔레장미 꽃말 좀 알려주세요!
|
16
|
|
엄마 잃어버린 길냥이를 구조했어요. 오랜시간 수풀에 있었는지 진드기가 보이는데, 고양이 진드기 제거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6
|
|
마트에사 다담 강된장 싸게 팔길래 사봤어요~ 다담 강된장 맛있게 먹기 좋은 레시피 추천 부탁드려요!
|
16
|
|
소고기 불고기 재울 때 사용할 양념 필요한데, 이번에 직접 맛있게 만들어 보려고 해요 ㅎ 소고기 불고기 양념 맛있게 만들기 레시피 알려주세요!
|
16
|
|
집 마당에 장미나무 심어보고 싶은데, 장미나무 잘 기르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
틈만 나면 핸드폰 보다가 시간 다 보내버리는데, 그 시간이 너무 아깝게 느껴지더라구요 ㅠ 이제 여가생활 좀 즐겨볼까 하는데, 시간 날 때 해보면 좋을 여가 생활 추천해주세요!
|
16
|
|
쉬는 날 가족들 어묵국수 해주려고 하는데, 어묵국수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
다이어트 중이라 음식 가려 먹는 중인데, 카레가 너무 먹고 싶은거 있죠? ㅠㅠ 친구가 다이어트 카레 만들어 먹어보라고 하는데, 다이어트 카레 레시피 추천 부탁드립니다!
|
16
|
|
외국에서 유심을 잃었어요.
한국가서 새 유심 넣으면
옛날 번호 회복되나요?
|
16
|
|
아빠가 키우시는 배나무에 배가 열렸어요! 제가 수확해보려고 하는데, 배나무 배 수확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
이모가 고구마 한 박스 보내주셨는데, 너무 많아서 오래 두고 먹어야할 것 같아요 ㅠ 고구마 싹 안나게 잘 보관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6
|
|
집에 냉동새우튀김이 있는데, 좀 맛있게 요리해먹고싶어서요 ㅎ 냉동새우튀김 요리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
16
|
|
엄마가 보내주신 묵은지가 있어서 오랜만에 묵은지 김치찌개 만들어먹으려고요^^ 묵은지 김치찌개 진짜 맛있게 끓이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
집에서 대창구이 해먹으려고요! 대창 진짜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
해외 나가려고요~ 제가 알기론 입국 목적이 있어야 VISA 발급 가능한걸로 알고있긴 한데, 입국 목적 별로 VISA 종류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16
|
|
공원에 꽃창포가 너무 예쁘게 피었더라고요 ㅎ 문득 궁금한거지만 꽃창포 꽃말이 뭔지 알려주세요~
|
16
|
|
제가 반숙계란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ㅎ 반숙계란 만들고 싶은데, 항상 실패합니다..ㅎ 실패 없이 반숙계란 삶는 방법 알려주세요!
|
16
|
|
질분비물 양도 많고 냄새도 심해요 ... 제가 할 수있는게 세정제 사용하고 외출할 때 라이너사용하는 정도인데 이렇게 세정재 매일 사용하는데도 냄새는 왜 계속 나는 걸까요? 아 그리고 최근 몇달동안은 생리기간이 아닌데 갈색분비물도 나오던데 괜찮은건가요? 점점 심해지는 질 분비물 때문에 너무 걱정이에요.
질분비물 심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월동 20대중반/여 질분비물) 제가 질염이 심해서 산부인과에서 치료 약을 받았습니다 약을 먹었을 초반에는 질분비물이 많이 줄었는데 끊으니까 또 재발했어요 평생 약을 먹을 수밖에 없나요? 좋다는 청결제도 써봤는데 소용이 없네요 다른 좋은 방법 없을까요? ㅠㅠ
질분비물 질분비물 양도 많아지고 냄새도 납니다. 치료가 필요할까요? (파주 20대후반/여 질분비물) 요 며칠 전부터 질분비물이 너무 많이 나옵니다… 속옷이 젖을 정도라서 당황스러워요. 요즘 날이 추워져서 화장실을 자주 안 가긴 하는데, 갈 때마다 확인해보면 분비물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냄새도 나고 아프진 않는데 간지럽기는 합니다....
생리 전 질분비물, 생리 전 증상 ... 그런데 막상 생리는 안 하고 생리 전 증상? 처럼 허리랑 아랫배가 아프고 질분비물은 아예 없다 싶을 정도로 없어요... 원래 생리 전에는 질분비물이 이렇게 없을 수 있나요? 그리고 생리는 아직 안 터졌는데 원래 아플 수 있는 건가요? 알려주세요!!ㅠㅠ 너무 궁금해요...
질분비물 질분비물 검사 질 분비물 검사에서 정상 나오면 자궁경부암이랑 hpv 검사 안해도 된다는데 맞나용??
|
0
|
2026-06-08 16:11:16
질분비물 양이 너무 많이 나오네요 질분비물 치료가 필요한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