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감기 좀 심하게 걸려서 병원 가려고 하는데 감기 병원 어디로 가면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06
- 조회수
- 3,519회
- 좋아요
-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어떤 증상이 심한지에 따라 이비인후과 또는 내과 내원하시면 됩니다.
목과 코의 인후통이나 후두통, 재채기, 콧물, 코막힘 증상이 심하다면 이비인후과,
기침과 가래, 두통, 미열, 고열 등의 증상이 있다면 내과 내원해서 진료 받아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할머니 댁에 갔다가 마당에 은빛 식물이 있어서 여쭤보니까 은사초라고 하시더라고요 ㅎ 은사초 저도 직접 키워보고싶은데, 은사초 키우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4
|
|
두부 동그랑땡 만들어보려고요~ 두부 동그랑땡 잘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집에서 샤브샤브 해 먹고 고기가 남았는데, 어떻게 요리해먹어야 맛있을까요? 샤브샤브용 고기 요리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
14
|
|
오랜만에 싱가포르 칠리크랩 먹고싶네요 ㅎ 직접 집에서 만들어볼까 하는데, 칠리크랩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알려주세요.
|
14
|
|
아빠가 엄청 싱싱한 민어 조기 사오셨던데, 이거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아기 반찬으로 장조림 만들어주려고 하는데, 아기 장조림 만들기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
14
|
|
맛있는 보틀케이크 직접 만들어보려고요! 레시피 추천 부탁드려요~ㅎ
|
14
|
|
국내 골프 여행은 많이 다녀봤는데, 아직 해외 골프 여행은 안 가봤거든요. 쉴 때 해외도 다녀와볼까 하는데, 해외 골프 여행 가볼만한 곳들 좀 알려주세요.
|
14
|
|
수산시장 갔다가 대합이 너무 싱싱해서 사왔어요 ㅎ 맛있게 요리해먹고 싶은데, 대합 요리 레시피 추천 부탁드려요~
|
14
|
|
개다래가 몸에 좋다고 하던데, 어디에 좋은건가요? 개다래 효능 알려주세요!
|
14
|
|
보이차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저도 끓여먹어보려고요! 보이차 끓이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집에서 버터헤드 상추 직접 키워보려고요 ㅎ 버터헤드 상추 싱싱하게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통곡물빵 집에서 직접 만들어보려고요~ 실패 없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다이어트 중이라 거의 채식 위주였는데, 오랜만에 고기요리 한 번 먹으려고요 ㅎ 오랜만에 먹는 고기요리 진짜 맛있는 것 추천해주세요!
|
14
|
|
이것저것 찍어먹기 좋은 치즈소스 직접 만들어 볼건데요 ㅎ 맛있는 치즈소스 만들기 레시피 알려주세요!
|
14
|
|
마가 몸에 좋다고 해서 남편 좀 챙겨주려고 하는데, 그냥 생으로는 맛없다고 안 먹더라고요..ㅋㅋㅋ 맛있는 마 주스라도 만들어주려고 하는데, 마 주스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오랜만에 주말에 샤브샤브 만들어 먹으려고 해요 ㅎ 맛있는 샤브샤브 만들기 레시피 추천 부탁드려요!
|
14
|
|
굴러다니는 가방이 많아서 가방 정리 좀 해야하는데, 어떻게 정리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ㅠ 가방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ㅠ
|
14
|
|
엄마가 뜬금없이 양파 가루를 챙겨주셨는데, 이거 어디에 쓰는건가요..? 양파 가루 활용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남자친구가 몸이 안 좋다고 해서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찹쌀죽 직접 만들어주려고 하는데, 찹쌀죽 맛있게 잘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4
|
|
코감기로 병원에 다녔는데 코가 목으로 넘어가서 그런지 안 먹을려구 해요(구미 소아/남 안먹는아이) 이번주 코감기로 병원에 다녔는데 코가 목으로 넘어가서 그런지 안 먹을려구 해요 이유식 하루 세번이랑 분유 4회(720정도) 정도 먹었는데 갑자기 이유식 먹는 양이 1/3정도로 팍 줄었구 먹는것도 맛없게 틱틱거리면서 억지로 먹어요. 분유 역시 그렇구 어제는 젖병을 보고는 뒤로 넘어가며...
코로나 감기 병원 할머니가 기침이랑 콧물나서 병원에 가셨는데 약만 처방해주고 이 약을 먹고 감기가 다나았거든요? 근데 오늘 자가키트하니까 양성 떴어요.. 일반 약 처방받고 코로나 감기가 나을 수 있나요? 코로나키트가 잘못된걸까요ㅠㅠ
감기병원 감기 걸렸습니다ㅠㅜ 일요일이라 병원도 못 가고.. 안녕하세요 어제 몸이 안 좋더니 감기 걸렸습니다. 일요일이라 병원도 못 가고 ㅠㅜ.. 내일 입사 하는 날인데 아픈 상태로 갈 수 없어서 며칠 미뤘네요. 일요일에 감기 들었을 때 베스트 대처법이 뭘까요? 병원은 영업을 안 하고, 동네 약국은 문 여는 곳이 없네요. 일단 일요일인 오늘은 집에서 푹...
약간 가래가 있는 기침을 띄엄띄엄하더니 콧물감기 하룻만에 병원에서 폐렴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안양 범계역 소아/남 폐렴) ... 둘째아이가 약간 가래가 있는 기침을 띄엄띄엄하더니 콧물감기 하룻만에 병원에서 폐렴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약한 폐렴이라고 하더군요.. 링겔을 5일정도 맞았고 항생제를 이틀째 먹고있는데,, 현재 아주 간혹 기침할때 가래소리가 약간 들리는 정도입니다. 한국에서는 이런 정도라면 그냥...
감기병원 감기 귀먹먹 병원 사흘 전부터 감기 걸린 이후로 귀가 너무 먹먹해요 지금은 우우웅 거리는 것 같은 느낌까지 나는데...ㅠㅠ 어떡하죠? 병원가야하나여?
|
0
|
2026-06-06 07:16:11
감기 좀 심하게 걸려서 병원 가려고 하는데 감기 병원 어디로 가면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