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알레르기성 결막염 걸렸습니다 알레르기성 결막염 원인이 도대체 뭔가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521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알레르기성 결막염은 잘못된 콘택트 렌즈의 사용, 꽃가루, 아토피, 화장품, 안약, 미세먼지,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음식물, 비누, 동물의 비듬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걸릴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가끔 눈에 이물질 같은게 보이는데 비문증 같습니다 비문증 원인 도대체 뭔가요?

    no1icon 17

    기미랑 주근깨 때문에 레이저토닝 받아보려고 하는데 레이저토닝 효과 괜찮은가요?

    no1icon 17

    면역력이 약해져서 그린빈 먹으려고 하는데 또 다른 그린빈 효능 몇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생리통 약으로 아나프록스정 가장 효과 좋았는데 처방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나요?

    no1icon 17

    양미리 구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집에서도 해먹어 보고 싶은데 맛있게 굽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요즘 콜라비 다이어트 많이 하더라고요 콜라비로 만들 수 있는 콜라비 요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이뇨제가 어떤 작용을 하나요 이뇨제 먹으면 소변이 자주마렵나요?

    no1icon 17

    항문 옆에 통증이 너무 심해요 항문농양 같다는데 항문농양 증상 알려주세요

    no1icon 17

    계류유산 증상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유산 후 챙겨먹으면 좋은 음식들도 알려주세요..!

    no1icon 17

    궁채 장아찌 만들어 먹기는 너무 귀찮아서 사먹으려고 하는데 장아찌 맛있게 하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눈비립종 제거 하려고 하는데 가격이 얼마 정도 하나요? 관리하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no1icon 17

    당뇨때문에 식후 혈당이 오락가락 하는데 식후혈당 정상수치 꾸준히 유지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레이저토닝 받으면 기미가 없어지나요? 보통 금액대가 어느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얼마 전부터 이석증 때문에 너무 어지럽고 머리가 아픈데 이석증 치료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여자친구랑 제주도로 여행가는데 분위기 좋고 예쁜 제주도 애월 카페 공유해주세요!!

    no1icon 17

    요즘 자꾸 어지럽고 귀가 잘 안 들리는 것 같은데 메니에르 증상 맞나요? 메니에르 증상 알려주세요.

    no1icon 17

    치핵 증상 좀 알려주세요.. 원래 변 볼 때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는데 요즘에는 잘 안 나오고 변 볼 떄 피가 좀 나와요..

    no1icon 17

    금붕어 한 번 키워보려고 해요! 금붕어 키우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배란다 창문 결로현상 심한데, 해결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비상약으로 효과 좋은 해열진통제 구매하려고 합니다. 좋은 해열진통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알레르기성 결막염 제가 매년 봄 마다 꽃가루 때문에 결막염이 생기는데 이번 년도엔 유독 심한 거 같아서 혹시 몰라 안과를 방문했는데 안과에서 알레르기성 결막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안약하고 인공눈물 넣고 알러지약 복용하고 있는데 언제쯤 나을까요? ㅜㅜ 4월 초중반부터 이랬던 거 같은데 계속 가렵고... 알레르기성 결막염 질문 제가 일주일 정도 전부터 흰자 부분이 계속 간지러워서 칮아보니까 알레르기성 결막염 같더라고요. 그런데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이렇게 오래 지속되기더 하나요? 알레르기성결막염 알레르기성 결막염 렌즈 알레르기성 결막염이라서 평소엔 괜찮은데 알레르기성이면 평생 못 낫는 건가요ㅠㅠㅠ! 그냥 결막염이면 다 낫고 렌즈 껴도 된다고 들었는데 알레르기성 결막염 얼마나 가나요? (부천 20대초반/여 결막염) 알레르기성 결막염 진단받고 약을 먹고 있습니다. 원인은 잘 모르겠구요. 한 1주일 정도 부어 있는 상태인데 완화될 기미가 안 보입니다. 언제쯤 나을까요? 안과 다시 가봐야 하나요? 다음 주에 면접보러 가야 하는데 면접 취소해야하는지 걱정입니다. 알레르기성결막염 알레르기성 결막염 뒷밑트임 최근에 제가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있다는걸 알게됐는데 며칠뒤에 뒷밑트임 하거든요 뒷밑트임하면 결막부종이 생기잖아요 그럼 결막염이 있으면 결막부종이 더 심하게 생기거나 하나요?

    no1icon 0
    2026-06-09 12:20:55
    알레르기성 결막염 걸렸습니다 알레르기성 결막염 원인이 도대체 뭔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