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눈 다래끼때문에 네오덱스 안연고 받아왔는데,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2,789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1일 3~4회 결막낭 내에 소량을 도포하거나 취침시 점안액과 같이 사용하면 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식단중인데 탄수화물음식 하루 몇 g 정도 섭취하는게 좋을까요??

    no1icon 15

    가슴이 너무 없어서 고민인데 가슴 운동하면 좀 도움이 될까요? 가슴 커지는 운동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9시간 정도 자는데도 자도 자도 졸려요.. 혹시 기면증인가요? 기면증 증상이랑 치료방법 궁금해요.

    no1icon 15

    친척 분이 돌아가셨는데 보통 발인 할 때 아이들 데리고 가시나요..?

    no1icon 15

    남자친구한테 스카프를 선물 받았는데 어떻게 매야할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예쁘게 스카프 매는 법 공유해주세용~~~

    no1icon 15

    연태고량주 선물용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보통 금액이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5

    과민성 대장 증후군 증상이 어떻게 되나요?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좋은 음식도 추천부탁드려요ㅠㅠ

    no1icon 15

    브라질리언 왁싱 많이 아픈가요..? 대략적인 금액이랑 관리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가 멸치라 근육을 좀 키워보고 싶은데 운동하면서 근육 키우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발톱 무좀 자가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효과 좋은 약 좀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싸이판 여행 가려고 하는데, 여행 경비 얼마나 들고가는게 좋은가요?

    no1icon 15

    얼마 전부터 천골 통증이 느껴지는데, 이거 왜이럴까요? 천골 통증 완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5

    친구가 모친상 당했는데, 일 때문에 너무 멀리 나와있어서 갈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위로 문자 어떻게 보내야 할까요..알려주세요..ㅠ

    no1icon 15

    가족들 다 같이 먹을 건강에 좋은 주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가족여행 숙소로 제주오션스타 예약하려고 하는데, 할인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발음이 안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발음 연습 간간히 하려고합니다. 발음 연습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허벅지 승마살 급 뿔어나서 진짜 스트레스에요 ㅠ 승마살 빼는데 도움되는 운동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주도 여행가서 렌트할만한 곳 알아보고 있습니다. 렌트카 제주 통틀어서 진짜 저렴하게 렌트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요즘 어떤걸 하든 자꾸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ㅠ 집중력 높이는 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부부동반으로 함양 스카이뷰 골프여행 다녀오려고 합니다. 진짜 저렴하게 갔다올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네오덱스 안연고 라식한 사람이 눈부위에 발라도 되죠? 인공눈물이랑 합쳐져도 상관없나요? 네오덱스 안연고 결막부종에도 발라도되나요? 네오덱스안연고 네오덱스 안연고 코 속에 계속 발라도 괜찮나요? 만성비염인데 세달 전부터 네오덱스 안연고를 코 속에 바르고 있습니다. 효과가 너무 좋아서 계속 바르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네오덱스 안연고 사용해도될까요? 오늘 피부에 점을제거했는데 그 부위에 바르라고 네오덱스 안연고를 처방받았습니다. 근데 제가 안압이 조금 높은편인데 안압이 상승할수 있다고 써져있더라고요. 눈에 직접넣는게 아니면 큰 문제가 없을까요??? 네오덱스안연고 네오덱스 안연고 눈 안에 바르는건가요?? 겉으로 봐서는 티가 거의 안나긴하는데 왼쪽눈에 비해서 살짝 빨갛고 눈을 힘줘서 감으면 좀 아파서 피부과에서 다래끼로 네오덱스 안연고를 처방 받았는데 의사선생님이 눈 겉에 바르라고 하셨던거 같아요.. 근데 옛날에 다래끼로 종합 병원갔을때는 안연고를 눈 안에 넣으라고 했거든요.. 그래서...

    no1icon 0
    2026-06-06 21:24:39
    눈 다래끼때문에 네오덱스 안연고 받아왔는데,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