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제빵기를 구매해서 찹쌀 꽈배기 만들어보려고요 ~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공유해 주세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1,445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재료 - 찹쌀가루100g,강력분200g,소금 약간,이스트8g,미지근한 우유 3/4컵

1. 재료를 한꺼번에 넣은 후 제빵기에 넣고 도우 기능으로 돌려주세요.
2. 조금씩 떼어내 꽈배기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3. 기름에 튀겨준 후 취향에 맞게 설탕을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가족끼리 영종도 갔다가 마시안 해변 가보려고 하는데 주변에 가볼한한 곳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4

    입술에 포진이 났는데 아시클로버 발라도 되나요?

    no1icon 14

    마땅히 먹을게 없는데 요즘 편의점 도시락 가성비가 괜찮더라고요~ 맛있는 도시락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4

    포름알데히드 때문에 새집 증후군이 걱정인데 없앨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가족끼리 다낭여행 가려고 하는데 꼭 가봐야 하는 관광명소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4

    앞다리살 제육볶음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매콤하고 맛있는 레시피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4

    몸보신으로 소꼬리찜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만드는 방법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4

    백일상차림 대여하려고 하는데 비용이 어느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최근에 교통사고가 났는데 근육통이 심하네요 한방병원 가는게 좋을까요?

    no1icon 14

    삼겹살 에어프라이어 조리 해보려고 하는데 몇분씩 구워야 맛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가족끼리 여행가려고 하는데 맛있고 양많은 곤지암 맛집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4

    싱가폴 여행 가려고 계획짜는 중인데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 알려주세요!

    no1icon 14

    여자친구랑 청산도 여행 가보려고 하는데 꼭 들러야할 관광지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4

    맛있고 느끼하지않은 닭곰탕 만들기 방법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4

    출산후 몸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니 산후도우미 신청하려고 하는데 금액이 어느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방글라데시 여행 가보려고 하는데 꼭 가봐야할 여행지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4

    아이가 넘어져서 상처가 났는데 포비돈 발라도 되는건가요?

    no1icon 14

    서울 근교 여행으로 수원 가려고 하는데 수원 방화수류정 괜찮은가요?

    no1icon 14

    가족여행지로 부탄 생각중입니다 어디로 가보는게 좋을지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4

    맨날 먹고 자서 그런가 식도염이 생겼어요.. 역류성 식도염 좋은음식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찹쌀꽈배기에 밀가루도 들어가나요? 100%찹쌀만 있을수는 없나요? 찹쌀꽈배기창업 프랜차이즈? 안녕하세요 소액창업 아이템 추려보다 찹쌀꽈배기창업으로 할까 싶어서요. 처음 창업하는 거라서 프랜차이즈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찹쌀꽈배기 쪽 창업브랜드가 좀 되는 곳 같은데 제가 하려고하는 동네에선 이미 몇군데 있어서 잘 안 찾게 될 것 같더라구요. 신생업체는 또 너무 정보가 없다보니... 찹쌀꽈배기 찹쌀꽈배기 냉장보관 해야되나요? 찹쌀 꽈배기 냉장보관 해야되나요? 하루정도는 밖에 놔둬도 상관 없나요? 냉장고 넣으면 냉장고 냄새 때문에 맛이 변할까봐서요 찹쌀 꽈배기,핫도그에 밀가루 들어가나요? 찹쌀 꽈배기,핫도그에 밀가루가 들어가나요 여드름 때문에 밀가루를 못 먹거든요 찹쌀꽈배기 찹쌀 꽈배기 안녕하세요 찹쌀꽈배기 장사를할려고 하는데요 전문적으로 배운경험이 없어서 너무 힘드네요 ㅡㅜㅡ 레시피를 딱 정해서 정확히 계랑후 연습하는데 어떤날은 박죽이 질고 어떤날은 물이 많고 왜 그런건가요? 알수가 없네요 .. 또 한가지 기름을 일주일에 한번씩 교체를 하는데 튀길때 눈이 너무...

    no1icon 0
    2026-06-05 21:22:35
    제빵기를 구매해서 찹쌀 꽈배기 만들어보려고요 ~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공유해 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