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기미가 심한편이라 CO2 레이저 받아보려고 생각중이에요 효과가 확실히 있나요? 받아보신분 후기 좀요 ㅠ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2,931회
좋아요
2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기미에는 레이져토닝으로 해야 됩니다.
co2는 점빼기등을 하는거라 기미에는 다른걸로 해야 효과 좋습니다.

뿌리깊은 기미치료는 레이져토닝 5회 이상해서 색소를 빼줘야한다고 합니다.

참고해보시고 피부과 2-3곳에 미리 상담해보시고 추천해주는 레이저로 기미제거 받으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와일드 루꼴라 베란다에 직접 키워보게요 ㅎ 와일드 루꼴라 싱싱하게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두바이 여행가면 MOE 꼭 들러야한다더라고요~ MOE에서 꼭 가볼만한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4

    백종원씨가 비프 부르기뇽 만드는거 봤는데,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백종원 비프 부르기뇽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4

    미국 요세미티 국립 공원 가보려고 하는데, 여기 주변에 또 가볼만한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4

    엄마 집에서 피라칸사스 열매 키우시던데, 이거 먹으면 어디에 좋은 건가요? 피라칸사스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4

    원목꽃송이버섯이 좋다고는 하는데, 일반 버섯이랑 다른 건가요? 원목꽃송이버섯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4

    집에 모기가 너무 많이 발견돼서요 ㅠ 혹시 모기 퇴치 식물 키워볼만한 것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4

    진짜 친한 친구랑 필리핀 마닐라 여행 다녀오려고요~ 필리핀 마닐라 가면 꼭 가봐야하는 곳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다이어트 중이라 아침마다 해독 주스 만들어 마시려고요~ 맛있는 해독 주스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속이 안좋을 때 등짝도 같이 아픈 이유가 무엇인가요?

    no1icon 14

    변비에 테일러 푸룬이 직빵이라고 하더라고요 ㅋ 만성 변비로 고생했는데 이거 한 번 먹어보게요 ㅠ 테일러 푸룬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공부하다가 출출할 때 간단한 야식 만들어 먹으려고요 ㅋㅋ 간단한 야식 맛있는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마이너스티 많이 드시던데, 이거 어디에 좋은건가요? 마이너스티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4

    집에 파일박스 남는게 굉장히 많은데, 이거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파일박스 활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제주도 놀러갔다 오려고 하는데요. 대구에서 제주 싸게 다녀올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바이오 체리 달고 맛있는데, 이거 어디에 좋은건가요? 바이오 체리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4

    오래된 가죽 가방 유약 작업 해보려고 하는데, 유약 바르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괌으로 가족 여행 가기로 했습니다~ 괌 온워드 리조트 에약하려고 하는데, 여기 할인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4

    베란다 텃밭에 채소 씨앗 심고 키워보려고 하는데, 심고 키워볼만한 채소 씨앗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원예 종묘 묘목 구매해서 집 마당에 심고 키워보려고 하는데요! 원예 종묘 묘목 키우기 좋은 것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대전 피부과 co2말고 다른 레이저 기기 쓰는 병원 추천 대전 피부과에서 편평사마귀나 비립종 제거시 co2말고 어븀이나 다른 레이저 쓰는 병원추천좀요 전문의 아니여도 좋습니다 Co2로 했다가 색소침착이랑 흉져서 남은 병변은 다른 레이저로 하고싶네요 ㅠㅠ 주근깨 레이저 co2 레이저를 받았는데요 회복이 되지않아서 질문 남깁니다 제가 2월 2순쯤 주근깨 레이저 시술을 했는데요 co2레이저로 받았습니다 근데 아직까지 회복이 되지않고 색소침착이 되서 멜라논 크림을 바르는 중인데요 며칠 꾸준히 발랐더니 점점 연해지는가싶더니 더 빨갛게 올라왔습니다 의사 말로는 피부가 약한데 레이저를 세게 들어가서 회복이 좀... CO2레이저 co2레이저수입관련(통관절차,관세,집앞까지택배) 오늘 CO2레이저조각기를 1800불 결재하였습니다. 제 나름대로는 고가의 장비다 보니까, 걱정이 되서 문의 올립니다. 한국에 도착하면 통관절차가 어떻게 되는건지 그리고 관세와 부가세가 얼마나 나오는지, 통관되고나면 집앞까지 택배사는 세관에서 알아서 아무회사나 정해서 보내주는건지... Co2레이저 시술 후 운동 제가 어제 co2레이저 시술을 받았는데 웨이트 해도되나요?? CO2레이저 사마귀 co2레이저 제거 후 생긴 반점 발바닥에 난 사마귀를 4주전에 피부과에서 제거했습니다 CO2레이저로 제거 후 푹 파여 있던 곳에 새살이 차오르면서 어제까지 없던 반점이 환부 가운데에 생겼습니다. 혹시 사마귀 재발인 건가요? 맞다면 바로 또 레이저를 받아야 하나요?

    no1icon 0
    2026-06-06 08:30:49
    기미가 심한편이라 CO2 레이저 받아보려고 생각중이에요 효과가 확실히 있나요? 받아보신분 후기 좀요 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