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주름과 처짐이 너무 심해서 이마 거상술 생각 중입니다.. 수술 후에 부작용이 생길 수 있나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809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이마거상술 후 나타날 수 있는 대표적인 부작용으로는 눈을 편하게 뜨고 있어도
부릅뜬 눈처럼 보이는 일명 \'토끼 눈\' 증상을 꼽을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이러한 인위적인 눈매가 나타나는 이유는 눈썹 위의 이마 피부만 세게 잡아당겼기 때문입니다.

참고해보시고 수술은 신중히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시래기가 어쩌다 생겼는데 국으로 끓일려고 해요 ~ 맛있는 시래기 된장국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6

    오랜만에 고기가 먹고 싶은데 지인분들이 미육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괜찮은가요?

    no1icon 16

    제가 요리를 너무 못 하는데 우엉조림 맛있게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술을 자주 먹는 사람한테 티아민 좋다는데 효능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6

    냉동새우 처치곤란인데 쉽게 만들수 있고 맛있는 냉동새우요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제주도로 여행가는데 친구들 선물 뭐 사가면 좋을까요? 제주도 선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피티 받아보려고하는데 보통 얼마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44사이즈 쇼핑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간단하고 맛있는 나물 요리 추천해주세요 ^^

    no1icon 16

    요리 배워보려고하는데 반찬 레시피 책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16

    고구마 다이어트 정말 효과있나요?

    no1icon 16

    소변이 자주 마려워요 원인이 뭘까요ㅠㅠ

    no1icon 16

    롯데리아 감자튀김 가격 얼만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가자미 미역국 끓여보려고하는데 레시피 공유해주세요^^

    no1icon 16

    제주도 여행가는데 제주 우도 맛집 어디가 맛있나요? 맛있는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루테인이 눈에 좋다길래 먹어보려는데 루테인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6

    요즘 피부가 뒤집어졌는데 피부좋아지는법 꿀팁 공유해주세요!

    no1icon 16

    콩나물불고기 집에서 만들어먹을건데 황금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6

    앞머리 자르기 질문이요! 미용실에서 앞머리만 자르면 얼마 나올까요?

    no1icon 16

    3월에 제주도 여행가기로했어요!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해주세요 ㅎㅎ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이마거상술 할 수 있는 최소 나이 아 진짜 짜증나요 저 이제 중 1인데 눈썹에 힘 풀고 눈꺼풀으로 눈 뜨면 눈 크기 2분의 1로 줄어들고 화나보여요 눈썹이랑 이마로 뜨면 이뻐보여서 자주 하고 다녔는데 그래서 주름도 생겼고 아 그냥 스트레스받아요 눈썹하거상술은 흉터남는대서 이마거상술 크면 하려고 하거든요 속쌍이라 진짜... 이마거상술 추미근절제 내시경 이마거상술2주차인데요 의사가 80프로 넘게 추미근을 거의다잘라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거짓말하는거 같아서요 인상은 그대로 써지고 주름도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심지어 헤어라인을 위로 당겨놓으니 미간근육이 저절로 수축이되면서 경련까지 일어나는데 의사말로는 추미근이... 이마거상술 이마거상술 3년전 이마거상술했었는데 눈썹 바로 위에 보형물이 느껴져요 보형물이 들어갔다면 뼈에 구멍이 있텐데 보형물 제거하고 이마지방이식 가능한가요?뼈에 구멍이 난 상태에 지방넣어도 될까요? 이마거상술 눈꼬리질문 ... 근데 이마거상후기보면 눈모양이많이바뀌는경우도 있는거같아서 ㅠㅠ 저는 지금눈모양 유지하고싶거든여 눈썹도 많이올라가면 부담스러울거같구.. 축소하면 밑으로내려온다는글은 보이지도않고.. 1.이마거상술시 눈모양 유지가능한지 2. 이마축소하면 이마가 쳐지는지 3. 눈썹이많이올라가는지 이마거상술 이마거상술 질문이요! 올해 이마거상술을 생각중인 20대 초반인데요! 바로 질문부터 드릴게요! 1. 이마거상하면 이마를 들어올리면서 추미근을 대부분 절개해서 웃을때 눈이 부자연스럽게 된다는데 사실인가요? (특히 눈웃음) . 2. 이마거상을하고나서 두 세달 정도 지나면 이마가 조금 내려온다고 해서 예상한...

    no1icon 0
    2026-06-08 03:21:58
    주름과 처짐이 너무 심해서 이마 거상술 생각 중입니다.. 수술 후에 부작용이 생길 수 있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