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아침마다 화장하기 귀찮아서 그러는데 아이라인 반영구 금액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2,419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보통은 20만원 초반대 아무리 비싸도 30만원 내로 가능합니다 ^^
정확한 금액은 예약하시려는 곳에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요즘 자주 체하는데 췌장암 초기 증상 뭐가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요즘 편두통이 굉장히 심합니다 ㅠ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이 가는데, 편두통 증상 완화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이번에 직접 깻앞장아찌 만들어보려구요 ㅎ 깻잎장아찌 맛있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전복죽 끓여보려고 하는데 백종원 레시피 뜨는거마다 좀 다르던데 정확한 백종원 전복죽 끓이는법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주변 사람들 로또 하길래 저도 해볼까 고민중인데.. 로또 복권 가격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주변 세차장 보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세차장 찾는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집에 남은 오징어로 오징어 초무침 해보려구요 ㅎ 오징어 초무침 맛있게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췌장암 걸리면 생존률이 극히 희박해서 초기에 잡아야 한다는데, 췌장암 초기 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취업 면접 앞두고 있어서 치아미백 한 번 하려고 하는데, 치아미백 비용 보통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6

    친구 우울증 의심되는데 우울증 초기증상으론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파킨슨병 의심되는데 초기증상 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6

    다이어트 중이라 포만감도 좋고 칼로리도 낮은 두부 샐러드 만들어 먹으려고해요 ~ 맛있는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6

    요즘 홈베이킹이 취미가 됐어요 ^^ 집에서 딸기타르트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맛있는 레시피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6

    며칠 전부터 자꾸 속이 쓰려서 밥 먹기가 무서워요 ㅠ 속이 쓰릴 때 어떤 음식 먹는 게 좋을까요?

    no1icon 16

    아버님이 고혈압이라고 하시네요 ㅠ 식단먼저 바꿔야 할 거 같은데 혈압에 좋은음식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엄마랑 동유럽 여행가려고 해요! 자유여행은 힘들 것 같아서 패키지 여행으로 알아보려고하는데 패키지 상품 추천 부탁드려요ㅎㅎ

    no1icon 16

    죽고싶을때 어떻게 극복할 수 있나요? 요즘들어 무기력하고 가끔 죽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no1icon 16

    요즘 혀에 백태가 심해졌는데 백태 관리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아이들 치아 관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가 잘 썩는데 관리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항상 규칙적으로 생리했는데 몇달전부터 양도 줄고 주기가 맞지 않아요ㅠㅠ 생리불순 원인으로 뭐가 있나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대구 눈썹,아이라인 반영구 잘하는 곳 대구에 눈썹,아이라인 반영구 잘하는곳 좀 알려주세요 제가 겁도 많고 엄살도 심한데ㅠㅠ 예전에 시도했다가 눈을 자꾸 떨어서 못하시겠다고 해서 포기했는데... 도저히 아니거 같아서 잘하시는 분한테 다시 도전해보려고요 피부실기시험 반영구아이라인 모델 질문 입니다 곧피부실기시험을 앞두고있어요 모델을 동생으로할건데요 동생이 아이라인문신이 두꺼워요 요즘 반영구는 괜찮다고들었는데 다른글들보니까 4점 감점이라는말도잇고 안된다는말도잇고 불안해죽겠ㅇㅓ요ㅜ 정확한답좀알ㄹㅕ주세ㅛㅇ 아이라인반영구 아이라인 반영구 시술을 받았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 제거 시술을 하려고 합니다. 리터치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보통 반영구 시술 후 얼마나 지나야 제거 시술이 가능한가요? 아이라인 반영구후 눈화장은 언제부터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12월11일날 ) 아이라인 리터치 했는데 담주 토요일 (18일)날에 눈화장 가능할까요? 눈화장 하더라도 오일성분있는 립앤아이리무버 사용가능해요? 아이라인반영구 아이라인 반영구 레이저 제거 후 세안 아이라인 반영구 레이저 제거 후 거품세안은 언제 부터 가능한가요?

    no1icon 0
    2026-06-08 09:17:13
    아침마다 화장하기 귀찮아서 그러는데 아이라인 반영구 금액이 보통 얼마 정도인가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