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틸만 인덕션 어떤가요? 아파트 옵션으로 선택해야 하는데 틸만 인덕션은 많이 못 들어봐서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3,159회
좋아요
21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틸만 인덕션은 디자인이 깔끔하고 화력이 쎄고 사용법이나 화력 조절이 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개인과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대체로 후기가 좋은 편이라 추천드려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1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얼굴점 위치마다 관상이 다른 걸로 알고있는데 코 점은 관상학적으로 어떤지 궁금합니다

    no1icon 14

    겨울에 일본 여행 가려고 하는데요~ 일본 겨울 여행 가면 꼭 가봐야하는 곳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포켓몬 띠부실도 다 모아서 짱구도 모아보려고요 짱구띠부띠부씰 종류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일본관광 가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일정을 짜는게 어렵네요 꼭 가야하는 곳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습윤밴드 메디폼 처음 사용해보는데 언제 교체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no1icon 14

    여자아랫배통증 원인과 치료방법 뭐가 있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4

    유통기한 지난 우유 덩어리 생겼던데, 이거 상한 거 맞나요? 먹으면 안되는 거 맞죠?

    no1icon 14

    스위스 여행 가면 루체른 꼭꼭 가볼건데요 스위스 루체른 안 가보면 안 될 멋진 명소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예전부터 꿈이었던 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꼭 봐야하거나 가봐야할 곳 있을까요?

    no1icon 14

    자그마한 편의점 운영중인데 도둑이 든 거 같아서 세콤 해보려는데 가격이 얼마정도인가요?

    no1icon 14

    이번에 산림조합 가입을 하게 되었는데 받을 수 있는 혜택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4

    샷시 모헤어 여자 혼자 설치 할 수 있나요?

    no1icon 14

    프랑스 몽셀미셀 여행 한 번 가보고 싶은데, 몽셀미셀에서 유명한 것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집에서 네스프레소 머신 쓰고 있는데요~ 청소할 때 된 것 같아서 그러는데, 네스프레소 청소 깨끗하게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4

    나무 도마 사용해보고 싶은데, 관리하기 까다롭다고 들었거든요.. 나무 도마 관리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4

    항상 친구 집 가면 비숑이 반갑게 맞아줘요 ㅎ 너무 귀여운데 원래 비숑이 사회성이 좋은가요? 비숑 성격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4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 너무 가보고 싶은데, 여기 입장권 가격 얼마인가요?

    no1icon 14

    간혹 카페 가면 레몬물이나 레몬차 마실 수 있게 만들어 놓으시던데, 레몬차가 어디에 좋은건가요? 레몬차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4

    쉬는 날 맛있게 만들어 먹기 좋은 김치 닭볶음탕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4

    송크란 페스티벌 진짜 재밌다던데, 송크란 페스티벌 언제 하는 건가요?

    no1icon 14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틸만 인덕션 LG인덕션 인덕션을 구매하게 됬는데 이게 너무 어렵네요. 저울중인 제품은 틸만 제품과 lg제품입니다. 각.틸만과 lg제품의 스펙인데 lg제품은 각 출력구의 화력이 표기되는 반면 틸만은 그런것이 없고, 또한 lg는 원격으로 조종이 가능하며.. 단점으로는 한쪽에서 출력을 다쓰는 경우 다른쪽 화구의 출력이... 인덕션 어느것이 나을까요? 틸만 vs 디트리쉬 안녕하세요. 인덕션 알아보고 있습니다. 틸만 vs 디트리쉬 압축되었습니다. 틸만 약 100만원선 디트리쉬 약 160만원선(직구는 약 110만원선-설치(개인업체 인듯합니다.), A/S(개인업체 통해서) 2년정도 가능 한 것 같아요.) 어느것이 나을까요?,,,, 고민됩니다. 틸만인덕션 틸만인덕션에 자꾸 E라고 떠요 틸만인덕션 사용한지 1년 조금 안됐는데요. 사용중 꺼지면서 H와 E가 번갈아 가면서 자꾸 깜박이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런경우가 5번정도 발생했구요. 사용설명서에는 E에 대한 설명은 없어요. 기사님에게 전화해서 여쭤보니 너무 뜨거워져서 그렇다고 하네요. 킨지 5분정도 되서 이런현상이... 인덕션!! 추천해주세요! 틸만 인덕션 IMT-810MD lg 인덕션 BEF3MST 둘중에 뭐가 괜찮을까요????? 틸만인덕션 인덕션 틸만 vs 디트리쉬 이번에 시엄마가 하나 사주신다고 골라보라는데 100만원 초반정도까지 생각해보려구요 지금까지 추려진게 3구 인덕션으로 틸만 혹은 디트리쉬 보고 있어요 디자인은 크게 신경쓰는 편은 아니구요 고장없이 상품질만 좋으면 되요.. 집에 해피콜 냄비들이 거의 다 인데 냄비도 싹 바꿔야 하나요?

    no1icon 0
    2026-06-06 09:39:50
    틸만 인덕션 어떤가요? 아파트 옵션으로 선택해야 하는데 틸만 인덕션은 많이 못 들어봐서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