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며칠 전부터 가슴 통증이 지속되는데 가슴 중앙 통증 원인이 무엇인가요? 어느 병원 가서 검사 받아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5,942회
좋아요
2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협심증이나 심근경색 같은 심장질환이나 폐렴 같은 폐질환, 역류셩식도염 등으로 인해 가슴 중앙에 통증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내과나 흉부외과 내원하셔서 진료 및 검사 받아보시는 걸 권해드려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자동차검사 처음 해보는데 자동차검사 비용 얼마정도 나와요?

    no1icon 23

    친구들이랑 제주 뚜벅이여행 하기로 했어요 뚜벅이여행 하기 좋은 코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23

    올리브유가 몸에 좋고 먹는 방법이 다양한 걸로 알고 있는데, 올리브유 먹는 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멕시코 감자 히카마 몸에 좋다던데, 어떻게 좋은건가요? 히카마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머리 뒤쪽 통증 왜 그런가요? 머리 뒤쪽이 아픈데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부동액 교환주기 어떻게 되나요^^ 한 번도 교환한 적이 없는데 언제 교환해줘야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아이들 데리고 호텔 가려고 하는데 시설좋고 깔끔한 제주 키즈호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23

    제주 한 달 살기 할 예정이랑 차량 탁송 하려고 하는데 제주도 탁송 비용이 어느 정도 될까요?

    no1icon 23

    며칠 전부터 가슴 통증이 지속되는데 가슴 중앙 통증 원인이 무엇인가요? 어느 병원 가서 검사 받아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no1icon 23

    부모님 모시고 흑산도 여행 계획중인데 코스 좀 짜주세요~!!

    no1icon 23

    집에 오쿠 쿠커가 있어서 이걸로 구운계란 만들어보려고요! 오쿠 구운계란 만들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화살나무가 몸에 좋다던데, 어디에 좋은건가요? 화살나무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집에서 처음으로 직접 된장 담궈봤는데요! 일정 기간 지나면 장가르기 한 번 해야하는데, 장가르기 시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친한 친구가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장례식장 다녀왔고 위로 문자를 보내야할 것 같은데, 부친상 위로 문자 보내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얼굴형이 굴곡지고 이상해서 안면거상술 받아볼까 하는데.. 안면거상술 가격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23

    기미가 심한편이라 CO2 레이저 받아보려고 생각중이에요 효과가 확실히 있나요? 받아보신분 후기 좀요 ㅠ

    no1icon 23

    집에서 지네가 나왔어요ㅠㅠ 지네 퇴치법 알려주세요ㅠㅠㅠ

    no1icon 23

    눈두덩이 지방제거 받고싶은데 지방제거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23

    필러시술 받았는데 필러시술 후 주의사항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3

    탈모에 검은콩이 좋다고 들었는데 외에도 검은콩 효능 아시면 알려주세요

    no1icon 2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식후 가슴중앙통증 요즘 소화불량증상이 심하고 식후에 가슴이 답답하고 가슴중앙 통증이 있습니다 그외에 몸살기운과 두통이 있구요 무슨 증상일까요? 가슴중앙통증 1주일전 가슴통증,소화불량,속울렁거림,구역질,복부팽만감,몸살,두통 증상이있었구요 지금은 식사를줄이고 약복용중이지만 다른건 많이 괜찬아졌는데 가슴중앙통증이 게속 지속돼요 누르는느낌이 들고 트림할때 더눌리고 빈속엔 피비린내가 올라오는 느낌도듭니다 위내시경은 1년전 경험이있고... 가슴중앙통증 가슴중앙통증 며칠전부터 가슴중앙부분이 멍든것처럼 통증을느껴요 가만히 있으면 안아픈데 손으로 누르거나 엎드려서 바닥이나 배게에 닿을때도 멍든부위 누르면 아픈것처럼 아프네요 왜그런걸까요? 가슴중앙 통증 어제는 안그랬는데 자고 일어나니 가슴 중앙에 통증이 있습니다. 장기쪽이 아픈 느낌은 아니고 갈비뼈 부분이 아픈 느낌인데 가만히 있으면 괜찮고. 가슴을 피거나 오므릴따 물건을 한 손으로 들어올릴때등 통증이 있네요. 밤에 잘못자면 목에 담걸리듯 가슴쪽에도 담?이 걸릴수 있나요? 가슴중앙통증 가슴 중앙 통증 숨 쉴때는 가슴에 통증은 없는거 같은데 가끔 가슴쪽이 답답할때랑 운동할때 너무 가슴쪽이 바늘로 막 찌르는 느낌이 들어요 한 2주 정도 됐어요 그전날 까지는 괜찮았는데 갑자기 가슴이 아파졌는데 이거 원인이 무엇인가요;;?

    no1icon 0
    2026-06-06 17:42:20
    며칠 전부터 가슴 통증이 지속되는데 가슴 중앙 통증 원인이 무엇인가요? 어느 병원 가서 검사 받아야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