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최근에 눈에 눈꼽 자꾸 끼는데 안과에 가서 진료를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ㅠ?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995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네 눈꼽이 심하게 끼면 눈병이나 기타 질병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병원 방문하셔서 진료 받아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갑상선기능저하증 진단 받았는데 저하증에 좋은 음식들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갑상선기능항진증 의심된다고 하는데 항진증 증상으로 뭐가 있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ㅠ

    no1icon 17

    고혈압이 있는데, 고혈압 낮추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당뇨 초기라 혈당 항상 체크해야 하는데, 혈당 정상 수치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몸살끼가 오래가는데 친구가 대상포진 아니냐고 하는데 대상포진 증상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백종원 골뱅이무침 뜨는 레시피마다 조금씩 다르던데 정확한 백종원 골뱅이무침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7

    세발나물무침 해먹어보려고 하는데 맛있는 세발나물무침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소아청소년과 간혹 성인들도 가던데, 소아청소년과 진료 대상 나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신속항원검사 받으려고 하는데 신속항원검사 비용 얼마정도 나오나요?

    no1icon 17

    심장 두근거림이 너무 크게 울려서 불편하고 현기증 날 때가 많은데, 이거 부정맥일까요? 부정맥 증상 정확히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에어프랑스 통해서 프랑스 파리 여행 다녀오려고 합니다 ㅎ 할인받고 다녀올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여자들 무조건 맞아야되는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맞으려고 하는데, 이거 비용 얼마나 드나요?

    no1icon 17

    원래 위가 좋지 않은데, 요즘 속쓰림이랑 소화불량, 명치통증이 점점 심해지는 것 같아요.. 위암 걱정되는데, 위암 초기증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지인이 쭈꾸미 줬는데 손질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쭈꾸미 손질 하는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짜파구리 직접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맛있는 짜파구리 조리법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청국장 한번도 끓여본적 없는데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코로나때문에 은교산 먹으라고 하는데 은교산 효능이 뭔가요?

    no1icon 17

    팔에 모공각화증이 있는데, 여름에 특히 너무 거슬려서요 ㅠ 모공각화증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팔쪽에 작은 빨간점 있는데 이 점은 왜 생기는 건가요? 피부과 가서 없앨려고 하는데 대략적인 비용 알려주세요!

    no1icon 17

    남자친구랑 300일 기념으로 케이크를 만들어 볼까해요 ~ 케이크 시트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눈에 눈꼽이 많이 생깁니다. 언제 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 자고 일어 나면 눈에 눈꼽이 한가득 끼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레르기약을 복용(예전에 접촉성 알레르기?)라서 노텍?지르텍?등 매일 먹는중 시력은 1.5 이상으로 매우 잘보임. 남들보다 빠르게(주위사람들)눈이 충혈이됨. 최근 이상한게 초점이 잘 않맞음(led숫자... 눈 충혈/눈꼽/뭐남 막 눈 앞 쪽?에 동그란 노란색 하얀색 사이인거 나고 자꾸 눈 속에 눈꼽 하얀거 끼고(눈동자에 눈꼽 나오고 눈 벌려보면 안 보이는 안쪽에도 눈꼽 있었음) 가렵고 눈 충혈 됐는데 이거 뭐예요?ㅠㅠ 눈에눈꼽 눈이 엄청 간지럽고 눈꼽도 엄청 끼는데 왜이런걸까요? 2달째 이러고 있어요ㅠㅠ 태어난지 열흘 된 새끼고양이 눈에 눈꼽?딱지? 태어난지 열흘 지난 새끼고양이인데 눈꼽인지 뭔지 눈이 이렇게 되어있어서 눈을 못떠요. 그대로 냅둬도 되나요? 아님 닦아줘야하나요. 눈에눈꼽 눈에 안약 넣고 안약이 마르면 눈꼽처럼되요 제가 기타녹내장이랑 근시가 있어요 아침저녁으로 하루에 2번 눈에 안약 넣고 있어요 눈에 안약 넣고 눈을 깜박 거리고 눈을 감고 있어요 몇분 후에 눈에 눈꼽처럼 되어 있어요 눈에 안약을 넣을때 몇분후에 말라서 눈꺼풀이나 눈 밑에 눈꼽(?)처럼 묻어있어요 눈에 안약넣고 눈을 깜빡 거리고 눈을...

    no1icon 0
    2026-06-09 07:23:00
    최근에 눈에 눈꼽 자꾸 끼는데 안과에 가서 진료를 받아보는게 좋을까요 ㅠ?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