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얼굴이랑 목쪽에 이상한게 생겼는데 피부낭종 같아요.. ㅠ 피부과에 가봐야 할까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594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피부과 방문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낭종 성가시거나 크기가 큰 분들은 피부과 방문을 통해 수술로 제거합니다.

참고하시고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샐러리 효능 알려주세요! 비타민이 풍부하다고하던데 어디에 좋은가요?

    no1icon 16

    울금이 몸에 좋다고해서 밥이나 요리할때 넣으려고해요^^ 질 좋은 울금 가루 파는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친구들이랑 부산으로 여행가기로했어요ㅎㅎ 부산 KTX 예약해야하는데 할인받는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6

    캐롤에프정 효능이 뭐예요?? 약 먹다남은게 있는데 언제 먹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텃밭작물 키워보려고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6

    배란 후 증상 뭐가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베니톨정 처방받았는데 베니톨정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베란다 결로 곰팡이 생겼는데 제거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베란다 곰팡이제거 해야되는데 깨끗이 곰팡이 제거잘되는거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안전한 피임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얼굴잡티제거 레이저 받고싶은데 보통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6

    요즘 불면증 증상 오는데 극복하는법 좀 알려주세요ㅠ

    no1icon 16

    자귀나무 선물받았는데 베란다에서 키우려고 하는데 키우는 방법 좀 알알려주세요!

    no1icon 16

    저희 강아지가 산책할때 갑자기 헥헥 거리는데 강아지 헥헥거림 숨가쁨 원인이 뭔가요?

    no1icon 16

    집에서 고구마말랭이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제대로 고구마 말랭이 만드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팔뚝 지방흡입 하고싶은데 팔뚝 보통 얼마정도에 할수있나요?

    no1icon 16

    효과좋은 바퀴벌레 퇴치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관절에 좋다고 해서 콘드로이친 사먹어보려고 하는데 콘드로이친 효능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6

    넥타이 메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메는지 모르는데 깔끔하게 넥타이 메는 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다리에 부종이 자꾸 생기는데 하지정맥류 초기 증상 인가요? 증상 및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피부에 낭종..? 검은점? 언제부터 피부에 검은색? 무언가 박혀있는 걸 보았습니다 대수롭지않게 여겼는데 한번 압출 해보니까 끊임없이 뿌리? 처럼 나와서 이게 뭔지.. 피부낭종 그런건가요..?? 밑에 사진은 압출 후에 나온거입니다 ㅠㅠ 피부낭종 수술 예전부터 거슬리던, 낭종이 2개있어요. 완쪽 가슴팍에 작은것 하나. 오른쪽 팔목 접히는곳 하나. 일상 생활에는 지장 없지만, 약간 거슬림... 제 생각엔 근육층 까진 아니라, 하루에 2곳다 수술이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날짜 잡아 병원 간다면 회사에 병가처리가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피부낭종 피부 낭종?이게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코 양쪽옆에 이런게 생겼습니다.이게 좀 오래됐는데 치료 가능 여부가 궁금합니다 피부낭종? 후처리 피부낭종으로 예상되는 게 얼굴에 있는데 수술하고나면 다신 병원 갈일이 없나요? 제거하고 바로 정신병동 입원 예정이거든요 피부낭종 피부 지방 낭종 제거 눈 위에 낭종같은게 나있습니다. 누르면 지방같이 물컹거리는데, 큰 여드름? 큰 다래끼같습니다. 하지만 눈 두덩이 위에 있는것이라, 다래끼라고 할순 없습니다. 단순 여드름인줄 알았는데, 한두달동안 없어지지 않아서 문의드려요 외과적 수술이 필요한가요?

    no1icon 0
    2026-06-08 13:02:51
    얼굴이랑 목쪽에 이상한게 생겼는데 피부낭종 같아요.. ㅠ 피부과에 가봐야 할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