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오랜만에 생선조림 먹고 싶은데 가자미조림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공유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525회
좋아요
18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가자미는 맛술이나 소주, 레몬즙을 넣고 한번 삶아 비릿내를 잡아주세요.

냄비에 무우, 양파를 넣고 양념장을 반만 올려줍니다.

그 위로 가자미를 올리고 양념장을 올려주세요

두부와 파, 청양고추를 올려줍니다.

물 반컵만 넣고 자글 자글 끓여 무우와 야채에서 나온 물로 익혀주시면 완성.

답변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8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아이 낳고 산후우울증 온 것 같은데, 어떻게 이겨내야할까요 ㅠ 산후우울증 빨리 이겨내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안면비대칭 교정 받아보고 싶은데 교정 가격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6

    어머님께서 암 진단을 받으셨는데 거동이 불편하셔서 암요양병원 알아보고 있습니다 금액이 어느 정도일까요..?

    no1icon 16

    외국인 입국 할때 필요한 서류나 정책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

    no1icon 16

    요새 자꾸 고관절이 아픈데 고관절 통증 원인 뭔가요? 통증 있을 때 하면 좋은 스트레칭도 알려주세요.

    no1icon 16

    제 이름이 좋지않다고 하셔서 개명신청 하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와 절차를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6

    제주도 가족여행 갑니다~ 가서 제주 동문 야시장 돌아보려고 하는데, 야시장에서 꼭 먹어볼만한 먹거리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6

    족저근막염 집에서도 치료 가능한가요?? 족저근막염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지인이 뇌경색 증상이 보이는 것 같던데, 혹시 뇌경색일 경우, 뇌경색 치료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직접 스티커 만들어보려고 해요! 수제로 스티커 만들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질 가려움 심해서 병원에서 질염약을 처방받아서 먹고 있어요.. 질염은 재발이 잘 된다던데 어떻게 관리하는게 좋을까요?

    no1icon 16

    집들이 때 밀푀유나베 해보려고 하는데 예쁘고 맛있는 밀푀유나베 만들기 방법 알려주세용 ㅎㅎㅎ

    no1icon 16

    집에서 덴뿌라 만들어 먹어보려고 하는데 맛있는 레시피 공유 좀 부탁드려요 ~

    no1icon 16

    최근 손저림 증상이 있는데 손저림 원인이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편도염 VS 편도암 어떻게 구분할 수 있나요? 편도암 증상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6

    혈전증 증상과 치료 방법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6

    급합니다! 집 근처에 아동병원이 있는데, 혹시 성인도 아동병원 진료 가능한가요?

    no1icon 16

    딸꾹질이 안멈출 때 너무 고통스러워요 ㅠ 요즘 딸꾹질 자주 나오던데, 딸꾹질 빨리 멈추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마당에 산마늘 모종 심고 키워보려고 하는데, 모종 심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시원하게 두피마사지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추석음식 가자미조림 만들려구요~ 추석음식종류 중 가자미조림 만들기 알려주세요 ~ 추석음식종류 중에서 가자미조림이 있다고 하는데요. 가자미조림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번 추석에는 제가 좀 시간이 남아서 색다른 추석음식을 좀 해보려고해요. 부모님들께서는 제가 아직 어리다고 손을 못대게 하지만 ... 그래도 저도 이제 성인이고 해서 추석음식... 가자미조림 생선조림 유통기한 실온 ... 할머니가 가자미조림을 했는데 하 너무 맹목적인사람이라서 냉동에 한달 있던 가자미를 조림하여서 하루 습한 날씨에 실온에 보관한채 끓여서 먹어라는데 냄새는 쾌쾌하고 하수도 썩은내나고 사람이란게 역시 안변한다는게 확 이거 먹고 배탈나서 아야하는거 보여줘야지 정신차리나... 가자미조림 가자미조림을 했는데 씁쓸한맛이 나는데 상한건가요? 꾸덕하게 말린거니 내장은 다 뺀거고해서 머리부분까지 다 넣고 조렸는데 씁쓸하네요 가자미 조림이 써요 가자미랑 갈치 맛차이 알려주세요~ 가자미 조림이랑 갈치조림 중 하나 하려고하는데 가자미랑 갈치 맛차이 알려주세요 가자미조림 생물 가자미 요리. 손질한 생물 참가자미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국물 약간있는 찌게, 혹은 조림요리 하고 싶습니다. 무우 넣는 것을 좋아하는데 레시피를 부탁드립니다.

    no1icon 0
    2026-06-08 10:30:27
    오랜만에 생선조림 먹고 싶은데 가자미조림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공유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