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액취증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수술 받아볼까 하는데 액취증 수술 비용 얼마나 나오나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2,946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대략적으로 말씀 드리면 액취증 수술 비용은 약 100-150 만원 정도 입니다.

실비 청구가 가능하나 흉터가 크고 회복기간이 길며 입원치료도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어느정도 보상을 해 주는 경우도 있고 보상을 해 주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병원마다 비용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방문 전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0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동죽칼국수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저도 집에서 한 번 만들어보려구요 ㅎ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계란 다이어트 해보려구요.. 나중가면 계란 비린내때문에 힘들다고 하던데, 계란 다이어트 할 때 계란 맛있게 먹는 방법 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골반 통증이 좀 있어서 스트레칭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골반 스트레칭 알려주세요!

    no1icon 16

    눈 건강이 많이 나빠져서요.. 눈 영양제 먹어보려고 하는데 잘 몰라요.. 함유량 높고 좋은 눈 영양제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6

    아이 데리고 강원도 여행가려고 해요~ 강원도 키즈 펜션 예약하려고 하는데, 할인 많이 받고 예약할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한달 다이어트 도전하려고 합니다!! 방법 되게 많은 것 같던데, 가장 효과 좋고 요요 없는 다이어트 방법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곧 부모님 결혼 30주년인데, 어떤걸 해드리면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6

    수영을 아예 못 해서 수영 강습 받아볼까 하는데 대략적인 비용이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6

    여자친구랑 부산으로 놀러가려고 하는데 알차고 재밌는 부산 2박3일 코스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6

    다이어트중이라 식단에 최대한 신경쓰고있어요 점심으로 서브웨이 로티세리 먹어도 될까요?

    no1icon 16

    유당불내증 너무 심해서 우유를 못 먹는 사람입니다.. 유당없는 우유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6

    동태전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자꾸 부스러지네요.. 동태전 잘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집에있는 고구마로 고구마 빠스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레시피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6

    점심시간에 먹을 도시락을 싸다닐까 하는데.. 간단하고 맛있는 도시락요리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6

    GS택배 예약 하려고 하는데 할인쿠폰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6

    종아리에만 유독 살이 많이 찌는 거 같아요~ 종아리 살빼기 좋은 운동 알려주세요!

    no1icon 16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힐링여행 가려고해요~ 시설깔끔하고 넓찍한 부여펜션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6

    아침마다 머리 손질하기 귀찮아서 펌을 해볼까해요~ 단발 레이어드 펌 유행하는 디자인 알려주세요!

    no1icon 16

    집에 남아있는 오징어 볶아 먹으려고 하는데 맛있고 매콤한 오징어 볶음 양념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6

    살이 너무 쪄서 복싱장 다녀볼까 하는데 비용이 어느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액취증수술후에겨드랑이피부가쭈굴쭈글해지고펴지지않아요 수술잘못된건가요? 액취증 수술 (절개법) 액취증 수술하고싶은데 제가 살집이좀 있고 비만인데도 수술하는데 문제가 없을까요 절개법으로 수술 할건데 액취증수술 액취증수술후 냄새 액취증 수술한지 한달하고 2주정도 됬는데요 완전 절개법으로 입원까지 했습니다 땀은 완전히 잡히지않는다해서 겨드랑이땀은 잘 나는데요 문제는 오른쪽에 암내가 납니다... 정말 수술 너무 아프고 힘들어서 재발이라고 믿고 싶지않은데 회복과정중에서 냄새가 날수도있나요..? 시간이 지나면... 겨드랑이 액취증 수술 마취 질문 겨드랑이 액취증이 있어 수술을 고민중인데 겨드랑이 국소마취를 한다고 들었어요..마취주사 놓을때 많이 아픈가요..? 얼마나 아플까요ㅠㅜ 겁이 많아서 수술 도중에도 아플까봐 쉽사리 결정을 못내리고 있어요.. 액취증수술 액취증수술 보험적용되는걸로아는데 실비보험만 되는건가요? 실비보험은 없고 다른 종류의 보험밖에없어서요

    no1icon 0
    2026-06-08 05:19:29
    액취증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수술 받아볼까 하는데 액취증 수술 비용 얼마나 나오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