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스테비아 설탕 에리스리톨 부작용 없이 먹는 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4
조회수
1,849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평소 신장이 안 좋은 사람은 먹지 않는 것이 좋으며 저혈압이나 저혈당 증상이 있는 사람
현재 임신 중이신 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면 복통, 설사, 복부팽만, 가스 등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루권장량에 맞춰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주변 PCR검사 병원 찾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질염 자주 걸려서 만성 질염인 것 같은데,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2

    2박 3일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제주 아덴힐 리조트 예약하려고 하는데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있다면 알려주세요 !

    no1icon 12

    집에 레몬이 남아있는데 상하기 일보직전 이에요 레몬 제스트 만들 수 있을까요? 레시피 공유 부탁드려요.

    no1icon 12

    어머님이 위암 초기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마음이 너무 안 좋네요.. 암 환자 영양식 어떤 걸로 준비하는 게 좋을까요?

    no1icon 12

    홍조랑 여드름이 자꾸나서 피부과가서 크라이오셀 시술 받아보려고 하는데 효과 좋은가요?

    no1icon 12

    최근들어 펙덱플라이 운동을 하고있는데 어깨쪽이 넘 아프네요 운동방법이 잘 못 된건가요? 올바른 운동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집에서 회덮밥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준치 괜찮을까요? 맛있는 레시피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2

    그릭요거트 다이어트 해보려고 하는데 꾸덕하고 잘 만들어지는 요거트 메이커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2

    다이어트 식단으로 해초 샐러드 먹어볼까 하는데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알려주세요 ^^

    no1icon 12

    당뇨병 증상 뭐가 있나요? 당뇨 가족력이 있어서 걱정되는데 당뇨병 증상에 대해 알려주세요

    no1icon 12

    공황장애 극복방법 알려주세요ㅠㅠ 스트레스가 심해지면서 공황장애 증상이 생겼는데 어떻게 하면 나아질까요..

    no1icon 12

    혓바닥갈라짐 질문이요ㅠㅠ 며칠전에 보니까 혓바닥이 갈라져있었는데 오늘보니까 더 심해진 것 같아요.. 원인이 뭘까요

    no1icon 12

    기억력에 좋은 뇌영양제 추천해주세요 ^^ 기억력이 저하되는 느낌이라 도움되는 영양제 복용하려고해요

    no1icon 12

    불면증 극복하는법 좀 알려주세요.. 요즘 잠이 안와서 미치겠어요ㅠ

    no1icon 12

    장염빨리낫는법 알려주세요ㅠ 뭘 잘못먹었는지 배가 아프고 계속 설사하는데 어떡하죠ㅠㅠ

    no1icon 12

    공진단 효능 좋은가요? 부모님이 기력이 떨어진다고하셔서 공진단 생각중인데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2

    김피탕 집에서 만들어볼건데 김피탕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공유해주세요ㅎㅎ

    no1icon 12

    혼자 있을 때 두려움 우울함을 자주 느끼는 편인데 극복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2

    콜레우스 키우기 쉽다고 해서 키워보려고 하는데 구매할 수 있는 곳과 키우는 법 알려주세용.

    no1icon 12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설탕대신 스테비아 VS 에리스리톨 위드 스테이아 설탕대신 스테비아 제품이있고 에리스리톨 위드 스테비아 제품이 있는데 스테비아의 쓴맛때문에 에리스리톨 섞는다는건 알고있는데요 2제품이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의... 스테비아 : 에리스리톨 98% 스테비아 2% 에리스리톨 위드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90% 스테비아 10% 2개가 맛차이가...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대신 설탕쓰는이유? 스테비아, 에리스리톨 대신 설탕쓰는이유가 뭔가요? 칼로리 더낮아서 비만도 예방하고 맛은 달고 좋은데 왜 식당, 파는 음식은 왜 다 설탕을 쓰나요? 에리스리톨 에리스리톨 망고젤리를 만들라고 하는데 설탕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할라고 하는데 설탕하고 똑같은 양을 넣어야 하나요?? 에리스리톨도 충치의 원인이 되나요 ? 에리스리톨 에리스리톨이 몸에 흡수되지 않는 구체적인 이유 검색해보니까 대부분 에리스리톨이 몸에 흡수되지않고 배출된다고 하는데 왜 흡수가 안되는건가요?? 정확하게 알려주실 분 구해용!

    no1icon 0
    2026-06-04 01:30:49
    스테비아 설탕 에리스리톨 부작용 없이 먹는 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