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오랜만에 크래미 샐러드 만들어먹고 싶네요 ㅎ 크래미 샐러드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1,860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맛있는 크래미 샐러드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재료
오이
크래미
마요네즈


1. 오이를 둥글게 썰어서 소금을 뿌려 절여줍니다.
2. 절인 오이를 꾹 짜서 물기를 제거하고 크래미를 손으로 찢어줍니다.
3. 마요네즈를 취향껏 넣어주고 꿀도 반 술 넣어 섞어주면 완성입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전복을 많이 선물 받아서 죽 끓여 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전복죽 만들기 레시피 공유해주세요~^^

    no1icon 19

    자고 일어났더니 왼쪽 날개뼈 통증 계속 지속 됩니다 정확한 원인을 알려주세요!

    no1icon 19

    육종암 증상과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원래 역류성 식도염이 있었는데, 병원에 가고 약을 먹어도 증상이 점점 심해지기만 하는 것 같아요.. 식도암 의심해봐야 하나.. 식도암 초기증상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요즘 자꾸 엉치 쪽이 아픈데 좌골신경통 증상 및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요즘 자꾸 속이 안 좋은데 속이 메스꺼울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대처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요즘 자꾸 등이 결리고 아픈데 등이 아픈 이유 좀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19

    요새 자꾸 속쓰림 증상이 있는데 속쓰림에 좋은 음식이나 관리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예식장 알아보고 있어요 ~ 3곳정도 골라서 비교해보고 선택하려는데 어디가 좋을지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9

    아버님이 당뇨 판정을 받으셨어요.. 식단부터 바꿔야 할 거 같은데 당뇨 영양식 어떤 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밑반찬으로 알감자 조림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간편하고 맛있게 만드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몇 일 동안 속쓰림이랑 복통이 심한데 이거 위산과다증상 맞나요? 위산과다증상 정확히 알려주세요!

    no1icon 19

    머리를 감아도 비듬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머리 비듬 없애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다시마가 갑상선에 좋다 그래서 챙겨 먹어 보려고 하는데 또 다른 다시마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9

    남자친구가 휘낭시에 너무 좋아해서 직접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집에서 맛있고 간단하게 휘낭시에 만들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갑자기 피부 황달 증상이 나타나는데, 황달 원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갑자기 심하게 어지러워서 뇌출혈이 의심되는데 뇌출혈 전조 증상 알려주세요.

    no1icon 19

    가끔 허벅지통증 있는데 어느 병원 가서 진료 받아보면 되나요?

    no1icon 19

    이번에는 꼭 바프 찍으려고요! 벌크업 식단 진짜 제대로 짜주세요!

    no1icon 19

    계란 반숙 좋아하는데 계란 반숙으로 삶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다이어트중인데 샐러드에 크래미 몇개정도 넣어먹는게 좋을까요? 욕심껏으론 4개 다 넣고싶은데 안되겠죠? 몇개정도 까넣는게 좋나여 살이 안 빠져요 ... 겉으로 왜 티가 안 나는 걸까요? 식단은 곤약밥에 야채 볶아먹거나, 새우나 크래미, 샐러드도 같이 먹는데 하나도 달라진 게 없어서 속상하네요. 포기해야 하는 거겠죠? 제가 한 달 전에 1일 1식을 하면서 3kg를 뺐는데 이것 때문일까요.. 크래미샐러드 소화불량.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소화도 안되고 두통도 있어서 힘들어요 ㅠㅠ 배변도 하루에 3번 설사가 동반되고 있고 갑자기 요즘 그러니깐 원인도 모르겠어요 뭔가 배에 가득찬 느낌과 답답한 느낌이 항상 있어요 ㅠㅜㅜ 어떻게 하면 나아질까요 소화 문제때메 걱정입니다. 제가 벌크업중이여서 어제저녘12시쯤에 미숫가루나 이런걸 간단히먹고잤는데 아침에 속이더부룩 하고 트름이게속나오네요 혹시 아침에굶어야되나여 아무것도먹지말고? 아니면 무슨위에 않좋은 신호인가요. 크래미샐러드 물 소화가 느려졌어요 제가 아무리 물을 많이 마서도 최~~대 3시간이면 배출이 다 됐는데 갑자기 엊그제쯤? 부터 물이 소화가 너무너무 느려져서 거북하고 힘들어요ㅜ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no1icon 0
    2026-06-12 07:29:54
    오랜만에 크래미 샐러드 만들어먹고 싶네요 ㅎ 크래미 샐러드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