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이모가 고구마 한 박스 보내주셨는데, 너무 많아서 오래 두고 먹어야할 것 같아요 ㅠ 고구마 싹 안나게 잘 보관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1
조회수
2,843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고구마를 따로따로 신문지에 싸서 박스에 넣으신 후 햇빛이 들지않는 시원한 곳에 보관하셔야합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지방흡입 가격 정보 부탁드려요^^ 다이어트해도 허벅지 살이 안빠져서 지방흡입 고민중이에요

    no1icon 18

    집에서 대파키우기 질문이요! 파테크 많이 하길래 집에서 대파 키워보려고하는데 대파 키우는법 알려주세요 ㅎㅎ

    no1icon 18

    치질수술 받으면 보험 청구되나요? 치질 증상이 심해져서 수술 고민중인데 알려주세요

    no1icon 18

    코큐텐 효능 알려주세요~ 코큐텐 영양제를 선물로 받았는데 어디에 좋은건가요?

    no1icon 18

    크레오신이 여드름에 좋다고해서 사고싶은데 약국가면 살수있나요?? 처방받아야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탄생화 궁금해졌는데 4월 탄생화 뭔가요?!

    no1icon 18

    파인애플 엄청 좋아해서 많이 먹는데 파인애플 많이 먹으면 좋은점 있나요?? 파인애플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8

    표피낭종 재발한 것 같아요.. 어떻게해야 확실하게 제거되는지 치료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18

    희귀식물 키워보고싶은데 뭐가 좋을까요~ 키우기 쉬운 희귀식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강아지 입양하려고 하는데 강아지 목욕 주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남자 브라질리언왁싱 받아보려고 하는데 왁싱 보통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8

    넉밑이 부어서 병원갔더니 침샘비대증 이라고 하는데 원인이 뭔가요?

    no1icon 18

    눈꺼풀 꺼짐때메 필러 맞아보고 싶은데 눈꺼풀 필러 얼마정도 하나요?

    no1icon 18

    레이노증후군 판정 받았는데 치료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

    no1icon 18

    면허는 땄는데 주차 잘 못하거든요ㅠ 주차 잘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알파리포산 영양제 받았는데 효능이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49제 계산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장례식장 직원분이 전날이 제삿날이라고 해서 헷갈리네요..

    no1icon 18

    무릎 통증이 심해서 무릎 연골주사 맞아보려고 하는데 효과과 부작용에 대해 알려주세요ㅠㅠ

    no1icon 18

    식후 2시간 혈당 수치가 좀 높은 편인데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낮추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안면거상술 받으려고 하는데 보통 금액이 얼마 정도 하는지 부작용은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고구마싹 심는시기 고구마를 키우려고 하는데 이맘때쯤 싹을 틔워 언제쯤 심으면 될까요 고구마싹 ... 제가 고구마 싹에 대해서 프로젝트를 하는데 고구마 싹을 키우다가 아랫부분이 죽었는데 윗부분의 잘 자라고 있어요. 아랫부분은 물에 너무 잠겨 있고 윗 부분은 뿌리만 물에 살짝 잠겨서 그런지 아랫부문은 죽은 것 같은데 그러니까 제 말은 싹은 물을 너무 많이 마시면 죽나요? 3일안에 답변... 고구마싹 고구마싹 났는데 먹어도 되나요? 다용도실에 보관하던 고구마가 싹이 났어요 싹난곳만 파내고 쪄먹어도 될까요? 고구마싹이 고구마에 싹이 낫네요 제거하고 먹어도 되는지 버려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고구마싹 고구마싹기르기에 대한 고민 고구마싹 한 30센티미터 되면 잘라서 6월5월에 심어야되잖아요 . 그런데!!!지금 키우고 있는데 자그마치10센티미터정도 그럼 한10월쯤 30센티미터가 될거같은데 어떡해요?

    no1icon 0
    2026-06-11 07:25:41
    이모가 고구마 한 박스 보내주셨는데, 너무 많아서 오래 두고 먹어야할 것 같아요 ㅠ 고구마 싹 안나게 잘 보관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