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집에서 마늘빵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4
조회수
1,259회
좋아요
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재료 - 식빵3장,마요네즈 3스푼,다진마늘1스푼,설탕2스푼,소금1-2꼬집

1. 빵칼을 이용해 식빵을 4등분으로 잘라줍니다.
2. 볼에 마요네즈,다진마늘,설탕,소금을 넣고 섞어줍니다.
3. 소스를 도톰하게 발라주고 트레이에 띄엄띄엄 올린 후 160도로 8분 정도 구워줍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며칠전에 어머님한테 명이나물을 많이 받았는데 맛있게 명이나물 먹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목에 이물감이 느껴집니다 후두염 같다고 하던데 정확한 후두염 증상 알려주세요

    no1icon 21

    알레르기 비염약 지속적으로 복용해도 괜찮은가요? 코막힘이 너무 심해서 일상생활하기가 불편해요..

    no1icon 21

    요린이입니다 고사리 처음해보는데 고사리 삶는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차아염소산수 소독제 쓰려고 하는데 차아염소산수 안전한 소독제가 맞나요?

    no1icon 21

    친구 아버지가 콩팥수술로 혈액투석 하셔야 한다고 하는데 혈액투석에 좋은 음식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21

    흉곽출구증후군 증상과 비슷한데 흉곽출구 증후군에 좋은 스트레칭이나 운동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골반 통증 심합니다 골반 풀어줄 수 있는 스트레칭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등 통증이 있으면 췌장암 증상이라던데 증상이 계속 되면 췌장 검사 받아야하나요?

    no1icon 21

    목마가렛 선물 받아서 키워보려고 하는데 목마가렛 물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21

    발목 접질렀을때 대처를 빨리해야한다는데 바로 병원을 가야하나요?

    no1icon 21

    엄나무순 무침 식당에서 우연히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엄나무순 무침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우엉채조림 처음 만들어봐용! 우엉채조림 진짜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초보자도 실패 없는 대파김치 담그는법 알려주세요!

    no1icon 21

    취업 준비중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정보 알려주세요

    no1icon 21

    만능 양념장인 청양고추 다대기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공유해 주세요!

    no1icon 21

    요즘 자꾸 속이 쓰리고 명치가 아프고 더부룩한데 효과 좋은 위장약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21

    임질 증상 및 치료 방법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21

    지인한테 가시오가피 받았는데 가시오가피 효능이 뭔가요?

    no1icon 21

    치매테스트 무료로 해볼 수 있는 곳 좀 알려주세요~

    no1icon 2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버스 납치, 짝남 마늘빵 꿈해몽 ... 버스를 타고 놀러가려고 했는데 이상한 산에 도착해서 버스는 사라지고 나무도 밟으면 부숴지고 아무튼 큰 고생을 하다가 엄청 넓은 공원이 보였는데 거기서 짝남이 갑자기 나타나서는 마늘빵을 갖고 있길래 전 반가워서 짝남한테 갔더니 마늘빵을 주더라고요 떨어트리긴 했는데 그래도 잘... 마늘빵을 지인이 줬는데 거절하면 무안해할까봐 먹었어요 근데 무지 딱딱하더라고요 나름 살살씹었는데 혹시 치아가 깨지진 않았을지 불안해서요 치아가 깨지면 증상이 어떻게 될까요? ㅠㅡㅠ 저 치아 약한데ᆢ 마늘빵 강아지 마늘빵 안녕하세요 10년된 강아지가 오늘 오전 10센치 두꺼운 마늘빵 3조각을 먹고 토를 3번했는데요 한번은 두주먹만큼 했고 2번은 손가락 3마디 정도 크기를 했습니다.. 괜찮나요? 내일도 계속 토를 한다면 병원을 가봐야겠죠? 에어프라이어로 마늘빵 만들어지나 마늘빵 강아지가 마늘빵을 먹었어요......ㅠㅜ 한눈판사이에 빵 2분의 1을 먹었어요... 아프면 어떡하죠 .....? 지금 당장 몸에 이상은 없어보이는데.. 너무 걱정돼요...,,

    no1icon 0
    2026-06-14 11:58:18
    집에서 마늘빵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