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제가 오뚜기 스파게티를 진짜 좋아하는데, 이거 좀 더 특별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 없을까요? 오뚜기 스파게티 요리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1,565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오뚜기 스파게티에 스위트콘이랑 소세지 종류를 넣고 치즈를 올려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토핑을 더해서 만들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우울증 증상이 있어 뉴프람정 처방 받았는데 부작용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지금 암에 대한 걱정으로 종양표지자검사 받아보려는데 알 수 있는 종류가 무엇이있나요?

    no1icon 19

    색약 색맹 색각 등 각각 차이점이 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9

    일본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중입니다 가볼만한 곳 어디 있는지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사마귀 치료했는데 자꾸 재발 하는 거 같은데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 있을까요?

    no1icon 19

    요즘 일본 출국 절차 까다로운가요? 코로나 걸리고 자가격리 끝난지 얼마 안됐거든요

    no1icon 19

    식물 키워보려고 알아보다 휘커스움베르타 찾았는데 키우기 어려운가요?

    no1icon 19

    가족들이랑 괌 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 괌 여행 비용 얼마 정도 생각하고 가야하나요?

    no1icon 19

    장염 걸렸는데, 양배추죽이 좋다고 해서 끓여보려고요.. ㅠ 양배추죽 맛있게 끓이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조뱅이 약초 어디에 쓰는 건가요? 조뱅이 효능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셀프 페인트칠 해보려고 하는데, 처음이라 어떻게 하는지 잘 몰라서요 ㅠ 셀프 페인트칠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비알레띠 뉴브리카 선물받았는데요! 이거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사용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영국 맨체스터 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맨체스터 가면 꼭 가봐야하는 곳들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집에서 키우기 좋은 과실수 알아보고 있습니다~ 과실수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김포공항 국제선 운항 가능한 나라가 되게 한정적이라고 들었는데, 김포공항 국제선 타고 갈 수 있는 나라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홍차 항상 맛으로 먹었었는데, 이게 몸에 좋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홍차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9

    사이판 여행가기 전에 미리 허츠렌트카 예약하려고 하는데요. 여기 렌트 비용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COB 레일 조명 설치해보려고 하는데,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크랜베리 원액 진짜 좋다고 하던데, 어디에 좋은건가요? 크랜베리 원액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9

    레드커런트라는건 처음 보는데, 이거 무슨 열매인가요? 레드커런트 어디에 좋은지도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오뚜기 스파게티 라면 불량 제기 동네미트에서 오뚜기 스파게티 라면을 구입하고 액상스프에 겉면에 약간 스프 묻은 라면이 있긴한데 괜찬은건가요? 오뚜기 스파게티 소스병, 프라이팬 버리는 법 ... 오뚜기 스파게티 소스병을 버리려고 하는데요 붙어있는 종이포장을 벗기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ㅠ 혹시 쉬운 방법이 있을까여?? 2. 그리고 오래된 프라이팬도 버리려고 하는데 어떤 봉투에 넣어 버리면 되나요? 3. 마지막으로 ..혹시 1번처럼 종이껍데기가 안 벗겨지는 유리병의 경우 포장을... 오뚜기스파게티 오뚜기나삼양스파게티언제나왓나요? 오뚜기나 삼양에서 봉지스파게티 언제나왔나요? 궁금하네여 오뚜기 면사랑 미트볼로냐 스파게티 맛이... 큰 포장지에 담긴 4인분짜리 오뚜기 스파게티를 먹었는데 맛이 너무 이상해요..ㅠ 약간 구토맛이라고 해야되나?? 누가 토해놓은걸 먹는거 같아요ㅠ 원래 맛이 이런가요? 아니면 상한건가요?? 다른 가족들은 억지로 먹었는데 전 도저히 먹을수가 없어서ㅠㅠㅠ 제 입맛이 이상한건지 궁금합니다 이거... 오뚜기스파게티 30대여자가 좋아하는 라면은 농심신라면VS오뚜기스파게티

    no1icon 0
    2026-06-12 22:17:48
    제가 오뚜기 스파게티를 진짜 좋아하는데, 이거 좀 더 특별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 없을까요? 오뚜기 스파게티 요리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