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인후통 살짝 있는데 인후통에 좋은 영양제 뭐 있을까요?

답변일
2026-06-03
조회수
1,536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기침·인후통 줄이려면 프로폴리스 영양제로 면역력을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후통이 있으시면 뿌리는 프로폴리스도 좋습니다

뿌리는 프로폴리스 인지도 좋은 곳 알려드릴게요!

콤비타/ 네이쳐스그린웨이/ 올리닉 이 정도가 유명합니다

총 플라보노이드 함량을 잘 체크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전에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용담꽃 색깔도 그렇고 너무 예쁘던데, 혹시 용담꽃 꽃말이 뭔가요???

    no1icon 11

    오령산이 산 이름인 줄 알았는데, 한방에서 쓰는 약재인 걸 이제 알았어요 ㅋㅋ 혹시 오령산 효능이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1

    자색돼지감자즙 몸에 좋다고 해서 드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어디에 좋은 건가요? 자색돼지감자즙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1

    집 창문에 열반사지을 붙여도 되나요

    no1icon 11

    아쿠아파나 물 비싸던데, 이거 어디에 좋길래 비싼 건가요? 아쿠아파나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1

    퇴직하면 유럽 한달 여행 갔다오려고 합니다. 경비 얼마 정도생각하는게 좋을까요?

    no1icon 11

    가족들이랑 주말에 물놀이가려고 하는데 연천 계곡 어디가 괜찮은가요?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1

    전립선 비대증 약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부작용도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1

    안면도로 가족끼리 놀러가려고 하는데 안면도 베이스캠프 할인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1

    여자친구랑 대천으로 여행 갑니다~ 대천 파레브 호텔 예약하려고 하는데 할인받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1

    친구들이랑 여행 가려고 하는데 부산 시티호텔 할인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프랑스 비행기 예약하려고 하는데 항공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있나요? 꿀팁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1

    해외 나갈 때 에바 항공 이용하려고 하는데, 에바 항공 항공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1

    약품 중에 TETRACYCLINE 어디에 사용 하는 건가요? TETRACYCLINE 효능 알려주세요!

    no1icon 11

    콜린성알레르기 어떤 증상을 보이며 치료방법은 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1

    제가 코가 좀 낮은 편인데 요즘 남자코수술 많이 하나요?

    no1icon 11

    아이가 변비에 걸린 거 같은데 유산균이 괜찮다고해서 먹어보려는데 어린이유산균추천 부탁드릴게요

    no1icon 11

    말하는앵무새 키워보고 싶은데 수명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no1icon 11

    토소웅흔적크림 피부 상처에 좋다고해서 샀는데 토소웅 흔적크림 올바른 사용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달걀 샌드위치 만들려고 하는데, 간단하게 만들기 좋은 달걀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1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몇달전부터 인후통이 생겨서 좋아지질 않아요. (대전 40대초반/여 인후통) 몇단전부터 인후통이 생겼는데 좀처럼 좋아지질 않네요. 처음에는 코로나에 확진 된줄 알고 검사도 몇번 했는데 괜찮았습니다. 목이 따끔거리듯이... 소화도 잘 안되고 트림도 자주 하는 편입니다. 가끔씩 신물오름도 있구요. 병원에서는 역류성식도염 같다고 하더라구요. 인후통 좋아질 수 있을까요? 인후통 ㅜㅜ 자다가 일어났는데 갑자기 인후통이 살짝 있어용 그냥 목만 살짝 따가운 편이고 어제 코로나자가키트 햇는데 음성 나왔습니당 옛날에도 목 따갑고 비염 좀 있긴하고 병원 자주가긴 햇는데 요새 코로나 때매 걱정되요 ㅜㅜ 안 좋으면 병원 갈까요? 인후통 인후통 약 관련 질문드립니다 제가 인후통으로 피디정 페니라민정 암브론정30mg 타스펜이알서방정 바난정 3세대 판테졸정20mg 먹고 있는데요 여기에 추가로 디부루펜정 400mg 먹어도 될까요? 만약 안되면 위에 약 중 어떤걸 빼야될까요? 임플란트 나사 식립 후 인후통 ... 0시쯤부터 인후통이 느껴집니다. 어금니나 사랑니를 발치하면 세균때문에 인후통이 올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임플란트 나사 식립시에도 인후통이 발생할 수 있는건가요? 참고로 발치했을때도 인후통 증상이 며칠은... 증상인 인후통이 나타나니까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급한대로 자가키트... 인후통 인후통? 인후염? 질문 ... 또 가래도 많아진 느낌? 이고 목소리도 평소와 달라졌습니다. 기침은 해본 적 없고 재채기만 몇 번 나옵니다. 열도 안나고 목 통증만 있어요. 왜 이러는 건가요? 병원을 가야하나요? 또 사용기한이 3개월 지난 인후통 약을 복용해도 될까요?

    no1icon 0
    2026-06-03 14:41:16
    인후통 살짝 있는데 인후통에 좋은 영양제 뭐 있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