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저번에 입 심심해서 꾸이맨 사두고 안 먹은게 있는데, 꾸이맨 맛있게 먹는 방법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480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구워주시거나 전자레인지에 1분, 에어프라이어 170도에서 2분 정도 돌려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다이어트 시작해서 저탄고지식단 하려고 합니다! 간단하고 맛있는 요리 저탄고지식단 위주로 몇가지만 알려주세요

    no1icon 17

    눈붓기 빨리빼는법 알려주세요 ㅠ가장 효과적인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속메스꺼움 잦아서 답답하네요ㅠ ㅠ 예방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아킬레스건 통증 있는데 어느병원을 가야하나요 ? ㅠ

    no1icon 17

    제주도 여행가려고 하는데 함덕에서 숙박하려고해요! 분위기 좋고 깔끔한 제주함덕숙소 비교할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7

    예전부터 새치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새치 관리 하려고 하는데 새치샴푸 효과 좋은걸로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다이어트 시작해서 계란 구워 먹으려고 하는데 집에서 구운계란 만들기 레시피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집에서 케이크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간단하고 맛있게 생크림 만들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당근이 눈에 좋다고 해서 챙겨먹고 있는데 또 다른 당근 효능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건강검진에서 콜레스테롤이 좀 높다고 나왔는데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뭐가 있을까요?

    no1icon 17

    요즘 서현다이어트 유행이던데 운동 하나도 안 하고 보조제만 먹어도 살이 빠지나요..?

    no1icon 17

    다이어트에 귀리 좋대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먹는 게 가장 효과 좋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다이어트 중인데 맨날 닭가슴살만 먹을라니 너무 질리네요.. 좀 새로우면서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 뭐가 있을까요?

    no1icon 17

    다이어트 한약 처방 받으려고 하는데 비대면 진료 가능한 병원 공유해주세요.

    no1icon 17

    요즘 새치가 많이 생기는데 멜라닌색소 부족하면 새치가 생기는건가요?

    no1icon 17

    건강한 간식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ㅎ 약식 만들어볼까 하는데, 집에서 쉽게 약식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계절 바뀌면서 옷 정리 하려고하는데, 옷 정리 깔끔하게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남편 전립선 건강 챙겨야 할 나이가 된 것 같아서요. 전립선에 좋은 음식 좀 추천해주셔요.

    no1icon 17

    아이들이랑 부여 여행가서 열기구 타보려고 해요~ 열기구 체험 가격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레몬물 마시면 좋다고 해서 만들어보려고 해요~ 레몬물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다이어트중 꾸이맨 다이어트중인데 꾸이맨이 너무 먹고싶어요... 영양성분 보니깐 당류가 좀 높은것 빼고는 괜찮은것같아서 ... 크게 지장이 갈까요 ㅠㅠ...? 이거정도는 괜찮습니다 드세여 이런글 말고 뭐때문에 좀 그렇다... 뭐때문에 걸리지만 괜찮다 이런식으로 답변 부탁드려요 탄수화물: 18 단백질: 6 지방: 2... 고양이 꾸이맨 저희 고양이가 제가 사온 꾸이맨 그거를 먹으려 해서, 몸에 안좋으니까 먹지 말라고 도망가는데 부스러기 떨어트렸어요. 근데 먹고서는 평생 못들어본 울음소리를 내고 자빠졌습니다. 소량 먹여도 될까요? 대충 답하지 말고요 꾸이맨 속이울렁거리고 계속토해요 제가 저번주 수요일날 저녁에 1차로냉삼에소주한병나눠마시고 2차로 역전할맥가서 생맥500두잔에 그 파인애플얼린거랑 꾸이맨같은거?거기에 먹고 나왔는데 그이후로 지금까지 계속 속이 울렁거리고 메스껍고 토할꺼같고 음식먹거나 먹기전에 계속 헛구역질이나고 토하고 소화도 안되는거같고... 3개월 강아지 3개월 말티즈가 안본새에 꾸이맨 먹엇는데 괜찮나요 ? 꾸이맨 매운과자추천좀 매운새우깡이랑 꽃게랑불짬뽕 좋아하구요 꽃게랑불짬뽕이 최애 새우깡은 차애 포테토칩 곱창맛은 방금 먹어봒는데 그저 그럼

    no1icon 0
    2026-06-09 05:58:12
    저번에 입 심심해서 꾸이맨 사두고 안 먹은게 있는데, 꾸이맨 맛있게 먹는 방법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