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옵티멈 골드스탠다드웨이 하도 좋다고해서 구매를 하긴 했는데 아직 받진 못했습니다 섭취를 어느정도 해야할지 궁금하네요.

답변일
2026-06-11
조회수
1,944회
좋아요
2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평소에 속이 안좋은 편이라면 1스쿱 반, 혹은 2스쿱을 드시면 되는데요
운동하시면서 드시려면 두 번에 나눠 오전,운동 후 이런식으로 나눠 섭취하시는게
흡수율이 높습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22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콩국수 집에서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서리태 콩물 집에서 간편하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폐경 초기증상 온 것 같습니다 여자 폐경 나이 평균적으로 언제인가요?

    no1icon 18

    혈관 건강에 칼륨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칼륨 많은 음식 추천해주세요

    no1icon 18

    혈장 헌혈 가능 주기는 2주라고 알고 있는데 헌혈 하고 나서 2주 뒤면 혈장 헌혈 할 수 있나요?

    no1icon 18

    며칠전부터 똥싸면 똥꼬가 아픈데 치질 증상 맞나요? 수술없이 좌욕으로 완화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8

    몸에 자꾸 종기가 나는데 종기 생기는 원인이랑 집에서 치료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세욥..

    no1icon 18

    열무김치가 먹고 싶어서 사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열무 얼갈이 김치 판매하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8

    혈관 건강에 좋다고 해서 사먹어보려고 하는데 상황버섯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no1icon 18

    공기정화에 좋다는 호프셀렘 키워보려고 하는데, 잘 키우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눈에 콩다래끼 생겼는데, 굉장히 거슬리네요..ㅠ 빨리 가라앉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사람들이랑 말 잘 못하는 편입니다.. 우연히 스몰토크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스몰토크 잘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석이버섯 마트에 싸게 나와있길래 사봤어요 ㅎ 석이버섯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요? 석이버섯 요리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설렁탕집 가서 먹는 깍두기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 집에서 비슷하게 담궈보고싶은데, 설렁탕집 깍두기 담그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여성 호르몬 부족하면 여러가지 여성 질병 위험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 걱정 덜 수 있는 여성호르몬 음식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직장 동료가 잔대가 몸에 좋다면서 매일 차로 우려마시더라구요! 몸에 좋다는 잔대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집에 나초가 진짜 많아서 나초 요리 해보려고 해요! 맛있는 나초 요리 레시피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8

    피부건조증 너무 심한데, 건조한 피부 관리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8

    피부에 자반 증상이 조금씩 나타나는데, 친구가 혈관염 아니냐고 하더라구요 ㅠ 혈관염 증상 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8

    당화혈색소 정상수치보다 높게 나왔습니다 당화혈핵소 낮추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아토피는 완치 가능한가요? 아토피 치료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8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옵티멈 골드스탠다드웨이 섭취량 문의! ... 제가 이번에 골드스탠다드웨이 프로틴을 구입하였는데 어느정도 섭취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운동은 1시간 30분 ~ 2시간정도 유산소 20분 제외하고 근력운동을 하고있고 식단은 따로 하지않습니다. 하루 일반식 2끼정도 먹으며 단백질을 따로 생각하고 섭취하지않고 회사에서 나오는... 옵티멈 뉴트리션 골드 스탠다드웨이라는 프로틴을 구매했는데요 1.하루에 한 스쿱만 먹어야하나요? 2.운동을 하루 두 번 하는데 두 번다 먹어도 되나요? 3.한 번먹을때 두 스쿱을 먹어도되나요? 옵티멈골드스탠다드웨이 보충제 옵티멈 골드 스탠다드웨이 섭치법이 궁금합니다. 프로틴을 사게됬습니다. 위에 썼다시피 옵티멈 골드 스탠다드웨이입니다. 딴건 다 알것같은데 물의양을 어느정도해야 프로틴과 섞어야하나요? ml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아니면 그 외 알기쉽게 알려주셔도 상관없습니다. 광고 다 부셔버리겠습니다. 옵티멈 골드스탠다드 웨이 프로틴 더블 리치골드 원래 맛이 좀 쓰고 약맛나고 밍밍한 초코맛이 나나요? 먹은 후에 냄새도 그냥 완전 찌꺼기 냄새 나는데....;; 옵티멈골드스탠다드웨이 옵티멈 골드스탠다드웨이 성분 골드스탠다드웨이에 크레아틴 성부이 들어있나요?

    no1icon 0
    2026-06-11 06:06:03
    옵티멈 골드스탠다드웨이 하도 좋다고해서 구매를 하긴 했는데 아직 받진 못했습니다 섭취를 어느정도 해야할지 궁금하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