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비타민이 부족한 거 같아서 오쏘몰비타민 먹어보려는데 모양이 독특하던데요 먹는법이 따로 있을까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3
- 조회수
- 1,617회
- 좋아요
-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복용법은 1일 1회 1병 섭취. 액상 20ml + 정제 919mg(노란색 1정 + 흰색 1정) 내용액을 충분히 흔들어 주신 후,
노란색과 흰색 정제 각각 1개씩과 함께 식사 도중 혹은 식사 후에 드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복용법은 1일 1회 1병 섭취. 액상 20ml + 정제 919mg(노란색 1정 + 흰색 1정) 내용액을 충분히 흔들어 주신 후,
노란색과 흰색 정제 각각 1개씩과 함께 식사 도중 혹은 식사 후에 드시면 됩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궁금하넷 지식 BEST
20
|
|
20
|
|
20
|
|
|
홈베이킹 하는 재미에 푹 빠졌는에 이번에는 바닐라 크렘브륄레 만들어 먹어보려고 해요 ~ 맛있는 레시피 공유해 주세요. |
20
|
20
|
|
20
|
|
20
|
|
|
표고버섯 몸에 좋다고 해서 자주 먹는데, 어떤 효능이 있는진 모르고 있었어요 ㅎ 표고버섯 효능 좀 알려주세요~ |
20
|
|
집에 작은 비파나무 심어놨는데, 열매가 맺혔어요 ㅎ 비파나무 열매 몸에 좋다던데, 먹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20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20
|
|
|
감기는 아닌 것 같은데, 음식물 삼킬 때 자꾸 통증이 느껴집니다. 식도염 아닌가 싶은데, 식도염 증상 좀 알려주세요! |
20
|
2026-06-13 16:43:05
비타민이 부족한 거 같아서 오쏘몰비타민 먹어보려는데 모양이 독특하던데요 먹는법이 따로 있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