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이사하면서 필요 없는 액자 버리려고 하는데요~ 액자 버리기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6,134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액자는 분해하여 각각 나누어 배출해야 합니다.

프레임이 플라스틱인 경우 재활용으로, 나무일 경우 일반 쓰레기로 버립니다.

작은 액자는 일반 쓰레기로 종량제 봉투에 담아 버리면 되고,

대형 사이즈의 액자일 경우, 폐기물 스티커를 구매하여 붙여서 버려야 합니다.

알려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폐가구스티커 인터넷으로 발급받을수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no1icon 17

    산부인과 다녀야되는데 장유 산부인과 괜찮나요??

    no1icon 17

    중국 청두 가려고 하는데 청두 여행지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블랙 트라이앵글 생겼는데 치료 받아야 되는 건가요?

    no1icon 17

    심장이 갑자기 심하게 뛰고 답답하면서 호흡이 힘들 때가 있는데, 이거 심장세동 증상일까요? 심방세동 증상 어떤것들이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스쿠알렌 먹으면 몸에 여러모로 좋다던데, 정확하게 어디에 좋다는건가요? 스쿠알렌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집에 꽃소금이 많이 남아있는데, 꽃소금 오래 보관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십전대보탕이 뭔지 모르겠는데 몸에 좋다더라고???? 어디에 좋은건지 십전대보탕 효능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서리태가 집에 많아서 좀 볶아보려고요~ 서리태 볶음 맛있게 볶아먹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오리불고기 양념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오리고기 사와서 오리불고기를 만들어 먹을까 싶은데 양념 레시피 공유 부탁드려요^^

    no1icon 17

    신혼여행을 하와이로 가려고 합니다 ~ 하와이 비자 발급받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친구들이랑 천안으로 놀러가려고 하는데 숙소는 아직 예약을 못했어요 ㅠ 깔끔하고 저렴한 천안숙소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7

    남자친구랑 호캉스 가려고 하는데 후기 좋고 유명한 영덕 호텔 추천해 주세요~

    no1icon 17

    가족들이랑 캠핑 가려고 하는데 동강 자연휴양림 시설 괜찮은가요? 후기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신혼여행으로 세부 갈 예정인데 가성비 좋고 뷰 예쁜 세부 리조트 추천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운동하다가 좀 삐끗해서 정형외과 가보려고 하는데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봐주는 안산 정형외과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얼굴에 좁쌀이 많이 생겨서 피부과 가서 압출 받으려고 합니다 ~ 비용이 보통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화장실 줄눈 셀프시공 해보려고 하는데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용!

    no1icon 17

    제가 옷을 잘 못 입어서 고민인데 옷골녀 코디세트 같은 건 어떨까요?

    no1icon 17

    요즘 뼈가 시려서 뼈 건강관리로 디카맥스가 좋다고 하는데 디카맥스 처방 받아야 먹을 수 있나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액자 버리기 결혼식 액자 엄청 큰거요..후..그거 어떻게 버릴까요?ㅜ 아크릴 액자 버리기 아이돌 아크릴 액자 버리려고 하는데 어떻게 버려야 하나요...? 액자버리기 포맥스 액자 버리는 방법 포맥스 2mm 두께이고요 크기가 a1 ~ a4 사이즈로 다양하게 있어요 처분하고 싶은데 분리수거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액자 폐기(버리기) 액자가 엄청 많은데, 그닥 깨끗하진 않고 돈내고서라도 버리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하나요? 얼마정도 할까요?? 분리수거기간이라 유리며 나무며 뿌셔가면서 분리중인데 주위도 민폐끼칠정도로 엄청 시끄럽고, 일이 보통일이 아니네요 어떻게하면 돼나요??? 액자버리기 액자버리기 액자를 버릴 건데... 어떻게 버리죠? 안에 사진은 빼고 액자만 버릴 건데(좀 커요) 그냥 밖에 두면 안 되나요?

    no1icon 0
    2026-06-09 18:23:28
    이사하면서 필요 없는 액자 버리려고 하는데요~ 액자 버리기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