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애기동백 꽃 너무 예쁘고 귀엽던데, 이거 피는 시기랑 꽃말 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3
- 조회수
- 1,698회
- 좋아요
- 12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애기동백 개화시기는 12월 ~ 2월입니다.
겸손, 이상적인 사랑, 겸손한 아름다움 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가족들과 하와이로 여행을 갑니다. 와이키키 리조트 어디가 괜찮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
|
19
|
|
캄보디아 비자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발급할 때 필요한 서류 어떤게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
19
|
|
필레아페페 직접 키워볼까 하는데, 필레아페페 키우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9
|
|
산마늘 몸에 좋은 건 아는데, 어떻게 좋은 건가요? 산마늘 효능 알려주세요~!
|
19
|
|
쿠마토가 일반 토마토보다 더 좋다고 하던데, 어떤게 좋은 건가요? 쿠마토 효능 알려주세요~
|
19
|
|
여주가 몸에 좋아서 즙 내서 먹기도 하고 말려 먹기도 하더라고요 ㅎ 혹시 말린 여주 효능 아시면 알려주세요!!
|
19
|
|
현관 도어락 고장 난 것 같은데, 도어락 고장 셀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
19
|
|
여자친구랑 마곡유원지 캠핑 다녀오려고 하는데, 캠핑 할만한 곳 좀 추천해주세요~
|
19
|
|
약초 중에 강활 어디에 좋은건가요? 강활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9
|
|
HEMP SEED 몸에 좋다고 하던데, 이거 어디에 좋은 건가요? 효능 알려주세요~
|
19
|
|
ABALONE (전복) 진짜 싱싱한 걸 받아왔는데,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할 수 있을까요~ 전복 요리 추천 부탁드려요~
|
19
|
|
혹시 자동차 스마트키 분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가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편인데, 스마트키도 처음 사용해봐서 좀 걱정되서요 ㅠ
|
19
|
|
고영훈 만화가가 쓴 책 어렸을 때 재밌게 봤었는데, 최근에 새로 올라온 작품은 없나요?
|
19
|
|
니아신이 뭔가요? 니아신 부족하면 치명적이라고 하던데, 니아신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건지 알려주세요!
|
19
|
|
겨드랑이 쪽에 자꾸 멍울이 만져지고 아프더라고요 ㅠ 요새 젊은 사람들도 유방암 걸리는 사람 많다고 들어서 좀 무서운데, 당장 병원 갈 시간이 없어서 자가 진단이라도 해보려고요. 유방암 자가진단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9
|
|
초록홍합오일 몸에 좋다고 하던데, 도대체 어디에 좋다는 건가요? 초록홍합오일 효능 알려주세요~
|
19
|
|
작약차가 몸에 좋아서 드시는 분들 많이 본 것 같은데 이거 어디에 좋은 건가요? 작약차 효능 좀 알려주세요!
|
19
|
|
드럼세탁기 아무리 매 번 통세척 돌려도 깨끗해지지 않는 것 같아서요 ㅠ 드럼세탁기 먼지 제거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
19
|
|
얼마 전에 친구랑 장난 치다가 얼굴에 상처가 났습니다. 얼굴 상처 흉지면 안 없어진다고 들었는데, 혹시 흉터 안 남게 하는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ㅠ
|
19
|
|
엄마가 엄청 싱싱한 고구마 순 나물 보내주셨는데, 이거 어떻게 요리해 먹는게 좋을까요? 고구마 순 나물 요리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
19
|
|
산다화 동백과 애기동백 자세한 설명 알고싶어요. 동백나무는 겨울에 펴서 동백이라고 알고있었는데요 지식백과를 보니 동백의 개화시기가 4~5월로 되어있네요 애기동백은 11~12월이니 이쪽이 더 겨울에 피는 듯한데.. 애기동백을 늦동백이라고도 하네요?1월을 기준으로 보면 늦은거긴 한데 겨울이라는 계절을 기준으로 보면 애기동백이 더...
애기동백의 유래 안녕하세요? 제가 애기동백의 유래에 대해 알고싶어서 그러는데요. 되도록이면 빨리 답변 부탁드립니다.
애기동백 애기동백 종류를 알려주세요. 오산 물향기 수목원 애기동백들입니다. 2종류 2장씩 사진이 있는데 각각의 정확한 종류를 알려주세요.
애기동백 잎이 이상해요 왜이러나요? 잎이 저렇게 병든거같이 시커멓게 시드는데 왜이러는건가요? 시든잎이 많아서 때긴했는데 1년정도 키웠습니다 ㅠ
애기동백 호주 애기동백이 아파요 호주 애기동백을 들여왔는데. 처음에 흙이 다 마사토같은걸로만 채워있어서 물을 자주 줬습니다. 꽃망울이 많이서 피우려면 힘을 내야해서 더 줬는ㄷㅔ(그래도 거의 마르면 줬어요!) 아무래도 물이 너무 빨리 나오는 것 같아서 일반흙을 위에 좀 덮었고요. 분갈이용 흙이요. 그 후에 꽃이 좀 피더니...
|
0
|
2026-06-13 02:09:15
애기동백 꽃 너무 예쁘고 귀엽던데, 이거 피는 시기랑 꽃말 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