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폐렴 증상으로는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좋아요
- 답변일
- 2026-06-12
- 조회수
- 1,389회
- 좋아요
-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폐렴의 초기 증상으로는 기침,발열,흉통,오한,호흡곤란등이 있습니다.
위의 증상이 지속된다면 꼭 병원에 내원해 검사를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적어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
고추전 맛있게 만들어보고 싶은데,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
19
|
|
멍개 엄청 싱싱해 보여서 샀거든요~ 이거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멍개 요리 레시피 추천해주세요~
|
19
|
|
쉬는 날 명란덮밥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명란덮밥 맛있게 만드는 레시피 알려주세요!
|
19
|
|
요즘 눈이 안 좋아 진 것 같아요.. 눈 나빠지는거 너무 싫어서 눈에 좋다는 건 다 먹어보려고 하는데, 혹시 눈에 좋은 차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
19
|
|
다이어트 중이라 쌀밥 말고 현미밥 먹으려고요~ 다이어트 현미밥 맛있게 짓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9
|
|
집에서 호박식혜 직접 만들어 보고 싶은데, 맛있고 달달한 호박 식혜 실패 없이 잘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9
|
|
혹시 아크릴 소재 옷 세탁 어떻게 하나요? 아크릴 소재 옷 세탁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9
|
|
베트남 사파 여행갈건데, 여기서 가볼만한 곳들 알려주세요^^
|
19
|
|
한우 우설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한우 우설 저도 사다 먹어보려고 하는데, 한우 우설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
19
|
|
기관지가 안 좋아서 가래가 너무 자주 낍니다 ㅠ 가래 제거 약 좋다는 것도 다 써봤는데 효과가 없더라고요.. 혹시 약 안 쓰고 가래 제거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
19
|
|
제가 기관지가 안 좋아서 엄마가 생강을 자주 보내주시거든요. 이번에는 말린 생강을 보내주셨는데, 말린 생강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
19
|
|
임신성 당뇨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식단관리를 해야한답니다.... 임신성 당뇨 식단 추천해주세요.
|
19
|
|
친구 집 갔다가 큐민가루 한 통 받아왔는데, 큐민가루 어디에 쓰는건지 알려주세요!
|
19
|
|
제가 불면증이 있어서 알아보니까 석창포 먹으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석창포 잘못 먹으면 부작용 있을 수 있다고 해서 올바르게 잘 먹어야 한다는데, 석창포 먹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9
|
|
세면대 배수관이 막혔는지 물이 잘 안내려갑니다.... 셀프로 세면대 뚫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9
|
|
제 손바닥보다 큰 개체굴을 엄마가 보내주셨어요 ㅋ 엄청 싱싱하고 좋아보이는데, 꼭 손질하고 먹어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직접 손질해보는건 처음인데, 개체굴 손질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
19
|
|
싱싱하고 좋은 꽃게 좀 샀는데, 반은 게장 담궈먹고 반은 맛있게 무쳐먹으려고요 ㅎ 꽃게무침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
19
|
|
집에서 직접 고추 키워보려고요! 처음 키워보는데, 싱싱하게 고추 키우기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9
|
|
가족들끼리 캠핑가거든요 ㅎ 캠핑 가서 아침에 먹기 좋은 캠핑 아침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
|
19
|
|
공기청정기 발뮤다 필터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거 청소할 때 된 것 같은데, 어떻게 청소하나요? 발뮤다 필터 청소 방법 좀 알려주세요!
|
19
|
|
폐렴구균 접종 20살 여자입니다. 폐렴구균 예방접종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종류가 2가지있는데 어떤 걸로 맞아야되나요?
폐렴이랑 코로나가 폐활량에 영향을 미치나요? 어릴 때 가습기 살균제 때문에 폐렴으로 여러 번 입원했고 이때부터 제 폐활량이 그닥 좋지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몇 달 전에 코로나까지 심하게 앓고 나니까 더 안 좋아진 거 같더라고요.. 운동은 계속 했는데.. 변한 게 없는 거 같네요
폐렴 폐렴 약 질문 혹시 이런 약 먹어도 폐렴 치료 되나요?
폐렴인가요? 며칠전에 갑자기 고열이 나고 두통에 근육통도 있고 목이 엄청 아팠어요 한 번씩 가래에서 피도 나구요 그러다 감기약 먹으니 다른 건 다 나았는데 아직 목이 따갑고 아침에 일어나서만 가래에서 피가 나요 이거 폐렴인가요 ㅠㅠ? 폐렴이면 엄청 위험한가요 ? 치료는 될까요
폐렴 감기 걸리면 폐렴으로 자주 가서 걱정이에요. (왕십리 소아/남 폐렴) ... 형이 있어서 형한테 옮아 첫 감기가 6개월때 왔었어요그 때 폐렴으로 일주일 입원했었고이후에 감기만 걸리면 기관지염, 폐렴이 자주와요아이가... 오미크론이 유행이라 혹시 아이가 걸리면 격리하다 또 폐렴으로 갈까봐 너무 걱정되요. 보약을 좀 먹여놓는게 좋을지 문의드려요.
|
0
|
2026-06-12 20:55:15
폐렴 증상으로는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