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여행, 생활

집에 엄청 오래된 폐 휴대폰이 있더라고요.. 이건 중고로도 못 팔 것 같은데, 폐 휴대폰 처리 방법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2,263회
좋아요
19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생각보다 사는 사람이 많으실겁니다

당근으로 폐휴대폰 한번 팔아보세요 적게라도 분명 사가시는 분이 있을 겁니다

상태가 너무 안좋다면 부셔서 일반쓰레기에 버리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9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새차 냄새 때문에 매일 환기 시키고 있는데, 냄새가 잘 안 빠지네요..ㅋ 새차 냄새 제거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집에서 맛있는 비후까스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실패 없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아침 식사 대용으로 양파 스프 직접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양파 스프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중국에 유학 가 있는 오빠한테 필요한 것들 좀 보내주려고 하는데요. 중국 배송 요금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엄마가 신선한 미나리를 많이 보내주셔서 미나리 장아찌 한 번 만들어 보려고요 ㅎ 미나리 장아찌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주말에 홈베이킹 할건데요! 직접 크로와상 한 번 만들어 보려고요 ㅎ 실패 없이 크로와상 만들기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오래 키우고 있는 산세베리아 분갈이 좀 해 주려고 하는데요! 산세베리아 분갈이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마트에서 두부봉 세일하길래 한 번 사봤는데, 이거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요? 두부봉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스페인 코르도바 여행가면 꼭 가봐야하는 곳들 알려주세요~

    no1icon 19

    반건조 갑오징어 맛있어 보이길래 좀 사봤어요^^ 이거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요? 반건조 갑오징어 요리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김밥 만들고 게살이 많이 남았는데, 이거 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게살 요리 추천 부탁드려요!

    no1icon 19

    임대아파트거주중인데요 욕실 바닥타일 줄눈이 한두개나가길래 셀프로 손보긴했는데 줄눈이나간게 아닌 떳다해야하나 ...이런 하자나 세면대 수전도 몸체를타고 물이 쪼금씩 흐르는데 ... 이런수리 그냥 제가 업체불러다 해여하나요 아니면 관리실에 먼저 말해야하나요? 처음이라 잘몰라서요...

    no1icon 19

    얼마 뒤에 해외 여행 가는데, 비행기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좀 알아보려고요! 수화물 가져가면 안되는 것들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나쵸 찍어먹으면 맛있는 체다치즈소스 직접 만들려고요~ 체다치즈소스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주말에 남편한테 매운 소갈비찜 해주려고요~ 매운 소갈비찜 실패 없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태국 수박주스 땡모반 직접 만들어보려고요 ㅎ 땡모반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맛있는 계란 흰자 요리인 튀일 만들어 보고 싶은데, 튀일 실패 없이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프레지덩 무염버터 진짜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보려고 하는데, 이거 어떻게 먹어야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유럽 패키지 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비용 최대한 절감해서 다녀올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9

    황태껍질 몸에 좋다는데,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황태껍질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나눔폰 폐휴대폰 처리 질문이요 기부 접수 등등 아무것도 안하고 착불로 폐휴대폰만 보내도 되는거죠? 폐휴대폰 처리 아는분에게 들었은데 폐휴대폰 처리를 우체국에 가져다주면 한대당5000원받는다는데 우체국에다가 가져다주면되나요? 폐휴대폰처리 폐휴대폰처리 방법 집정리하다가 폐휴대폰만 15대정도 나오고 갤럭시탭 8.9도 나왔는데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폐휴대폰 처리 방법 충전기 없으면 켜지지도 않는 폐휴대폰 처리하고 싶습니다. 돈 될 것 같지도 않고 그냥 과감히 버리려고 하는데 유심칩 빼고 공장초기화하고 그냥 쓰레기통에 버려도 되나요? 아니면 뭐 따로 수거하는 곳이 있거나 재활용에 버려야 하나요?? 폐휴대폰처리 폐휴대폰처리 집에서 서랍 정리하다가 배터리가 부풀어 올라서 액정과 본체 사이가 벌어진 폐휴대폰을 발견했는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최대한 빨리요ㅠㅠ 불안해서 못 자겠어요

    no1icon 0
    2026-06-12 21:25:01
    집에 엄청 오래된 폐 휴대폰이 있더라고요.. 이건 중고로도 못 팔 것 같은데, 폐 휴대폰 처리 방법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