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항생지수 많이 떨어지네요 ㅠ주가 관련없는 홍콩 etf 종목 전망좋은걸로 추천 해주세요.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752회
좋아요
16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36053

한국예탁결제원 SEIBro 에서 집계한 국내투자자 홍콩 주식투자 상위종목을 연합인포맥스에서 매일 올려줍니다.
링크타고 가셔서 참고해보세요.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6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주린이인데 질문이 있습니다.. 한국전력주식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no1icon 16

    실수령 금액 확인하려고 하는데 실수령계산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증여취득세 절세 할 수 있는 방법 좀 공유해주세요.

    no1icon 16

    장안동으로 이사 갈 예정인데 장안동 아파트 시세 볼 수 있는 곳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6

    용산으로 이사갈 예정인데 서빙고 신동아아파트 시세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국내 우량주 기준이 뭐예요?? 제가 주린이라 잘 모르는데 국내 우량주 추천도 좀 해주세요.

    no1icon 16

    대한민국 법원 경매 물건을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데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제가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데 압구정신현대아파트 시세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배곧 아파트 알아보고 있는데 어디서 봐야 매물이 많은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상속 재산분할 협의서 작성해야되는데 어떻게 써야되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ㅠ

    no1icon 16

    후견인 신청하려고 하는데 방법과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no1icon 16

    늦은감이 있지만 저축 시작해보려고 알아보고있어요 ~ 금리비교 어디서 해보는게 좋을까요?

    no1icon 16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 매물 알아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주식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아는게 많이 없어요~ 주식용어 정리 잘 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6

    투자해볼 고배당주 찾고있는데 전망 괜찮은거 추천 좀 해주세요.

    no1icon 16

    한강맨션 시세와 매물 좀 확인해 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전기차 뽑을까 생각중인데… 전기차 지원금 최대 얼마까지 지원이 가능한가요?

    no1icon 16

    신혼부부 전세대출 알아보고 있는데 조건과 필요한 서류가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장기 전세주택 신청하려고 하는데 입주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6

    여수 아파트 매매 알아보고 있는데 대출한도가 얼마정도 나올지 어디서 알아볼 수 있나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항생지수와 상하이지수 이 둘이 각각 홍콩과 중국을 대표하는 주가지수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둘의 각각 미치는 다른 영향력과 둘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항셍지수와 항생옵션 교챠챠트가 제공되는 증권사좀 알려 주시면 대단히 감사 하겠읍니다 ..이베스트는 말고요 .너무 보기가 어렵네요 키움에서 제공되면 참 좋겠는데 안되네요 .. 고수분들께 조언좀 구합니다 꾸~벅 .. 항생지수 항생지수 오늘 많이 빠지네요 진짜 항생은 답이 없는건지 소액 etf들어가있는데 요새 수익이 처참해졌네요. 미차솔,봉주르차이나와 항생H지수,, ... 항생H지수는 많이 올랐던데 왜 미차솔,봉주르차이나, 브릭스등이 모두 한꺼번에 내려앉았는지 모르겠어요.!! 지수 올리는데 시간차가 있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이런 소소한(?) 등락은 항생지수와 별 상관없는 건지 이해가 잘 안가네요. 중국관련 펀드의 등락률!! 대충 흐름을 잡을 방법은 없을까요? 항생지수 홍콩지수 항생지수 H지수 ? ㅠㅠ 알려주센.. 킁...찾아봐도 제가 원하는 질문과 답변이 없네요... 항생지수/ 홍콩지수/ H지수 << 요거들 차이점이 뭔가요...??? 정확히 무엇무엇인지 잘 모르겠어서요..비슷비슷..ㄷㄷ 급하게 알아야해요..ㅠ

    no1icon 0
    2026-06-08 15:37:28
    항생지수 많이 떨어지네요 ㅠ주가 관련없는 홍콩 etf 종목 전망좋은걸로 추천 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