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대영포장 주가 전망 어떤지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1,864회
좋아요
15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요즘 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5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청약 신청은 처음해보는데, 혹시 인터넷 청약 신청 어디서 할 수 있는 건가요..?

    no1icon 15

    GOLD 시세 정확하게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기초 수급자 신청 하면 나라에서 혜택 많이 제공 해주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소득이 워낙 적어서 신청해볼까 하는데, 기초 수급자 신청 자격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저축성 연금보험 어떤가요? 이거 장단점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로또홀릭 정회원 가입비 얼마 정도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SNNC 채용 공고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5

    나라장터 안전입찰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지하안전영향평가 메뉴얼 혹시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5

    아파트 투베이 뜻이 뭔가요?

    no1icon 15

    혹시 주주 명의개서 정지 왜 하는건가요?

    no1icon 15

    어린이집 취직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어린이집 구인구직 공고 많이 올라오는 사이트 따로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

    no1icon 15

    치과 보험 들어 놓은게 있어서 진료 받은 거 보험 청구 해야 하는데, 치과 보험 청구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유통전문판매업 업종 추가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혹시 차 에어컨 가스 충전 하는데 비용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5

    쿠팡 직원을 월급 많이 받나요? 쿠팡 연봉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유치원 CCTV 설치하느냐 마느냐로 찬반 갈리고 있다고 들었는데, 찬성 반대 근거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삼성화재 외국인보험 가입하게 되면 매 월 보험료 얼마 정도 나가나요?

    no1icon 15

    구글 입사 지원하고 싶은데, 구글 채용 정보 어디서 확인해 볼 수 있나요?

    no1icon 15

    손님이 공병 가지고 오셔서 환불해드리려고 하는데, 공병 가격이 안 써 있더라고요...? 혹시 공병 가격 안 적혀 있는 건 환불이 안되는 건가요?

    no1icon 15

    로또플랜 사이트에서 로또조합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건가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대영포장 주가 전문가는 어떻게 보나요 관련주 종목으로 투자를 해보려고 하는데 대영포장 주가가 지금이 저점인건지 끝까지 떨어지는건지 궁금해서 질문을 드려보고 싶습니다. 대영포장 주가 전망 확인을 좀 해보고 싶은데 얼마정도 크게 오를 수 있을만한 종목인지, 오른다면 언제쯤 오를 수 있는지 알아보고싶어요. 대영포장 주가은... 대영포장 주가 전망을 하신다면 제가 대영포장 주식이 있는데 현재 상황들을 보시고 앞으로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를 알고 계시는 분들에게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고수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영포장주가 대영포장 주가 타이밍 놓쳤는데 어떡하죠ㅠ 매수 계획 세워두었는데 보기좋게 실패했어요 대영포장 주가 다시 기회 안 주려나요? 대영포장 주가 상승중.. [쿠팡상장 임박인데] 쿠팡 관련주이잖아요 대영포장 말이죠 그래서 최근들어 대영포장 주가가 많이 뛴것을 눈으로 봤는데 쿠팡이 상장을 하면 더 뛸꺼 같고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더 뛸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저만 .. 그렇게 느끼는 것일까요? 지금이라도 대영포장 주가 보고 태워야 할까요? 다들 어떻게 생각 하세요 대영포장주가 대영포장 골판지 관련주로 분위기 제대로 띄웠는데요 대영포장 중기로 가져가봐도 좋나요? 아니면 이번 호재 반짝 이슈라 매도하는게 나을까요? 고민이 됩니다

    no1icon 0
    2026-06-06 17:36:43
    대영포장 주가 전망 어떤지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