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이번에 sk주식을 좀 샀는데 SK배당금 언제 나오나요??

답변일
2026-06-05
조회수
2,604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SK배당금 기준일은 매년 12월 31일입니다
기준일은 말 그래도 배당금을 지급하는 대상을 결정짓는 기준일을 의미하며
기준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사람들만 배당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여의도 아파트 매물 알아볼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3

    주식 시간외거래 어떻게 하는건지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올해 초 개업을 했습니다 개인 사업자 부가세 신고 기간과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상속세 면제한도 알아보고 있는데 어디에 알아봐야 좋을까요?

    no1icon 13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투자해보려고 하는데 팁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았습니다 ~ SK하이닉스 주식 전망 괜찮은지 팁좀 부탁드려요!

    no1icon 13

    벤처기업 인증을 받으려고 하는데 방법과 조건이 궁금합니다..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3

    알바 월급 계산해 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계산해 볼 수 있나요?

    no1icon 13

    아이 돌보미 서비스 정부지원 받을 수 있는 방법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no1icon 13

    갑근세 계산기 쉽게 계산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근로자 채무통합 자격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네이버 월급여계산기 이용해서 계산한 금액과 실수령액이 다를 수 있나요?

    no1icon 13

    현금영수증발급 조회 확인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유연근무제 정부지원금 신청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3

    폐업신고 하려고 하는데, 굳이 관공서 안가고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3

    화곡동재개발 진행 구역 알려주세요.

    no1icon 13

    벤처기업인증 받고싶은데 등록절차가 좀 까다롭다고 들어서요. 등록절차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3

    이제 막 주식을 시작한 주린이인데 나이키 주식 전망 어떨까요?

    no1icon 13

    환경영향평가 사업자들에게 좋은 점이 있나요..?

    no1icon 13

    제가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잘 모르는데 가치주 어떤 게 있나요?

    no1icon 13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Sk배당금 질문ㅇㄱㅂ니다 Sk배당금 질문입니다. 9/30일까지 들고있으라는데 기준이 아침에 팔면 배당금 안들오나요? 장마감까지 들고있어야되는건가요? sk리츠 배당금 언제나오죠? ... 21년 10월경에 배당금을 받고자 sk리츠 주식을 매수하였습니다. 제가 알기론 sk리츠는 분기배당이여서 분기말일 이틀전? 주식을 보유하면 배당을 받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잘못 알고 있었다면 설명 부탁드립니다) 그런데 배당금이 안들어오더라고요.. 어찌 된건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SK배당금 SK그룹 배당금이 궁금합니다. 인베스팅닷컴을 보니 SK그룹 배당금이 7500원 적혀있던데, 현실은 중간배당 1500원이라네요? 주식 시작한지는 좀 됬지만, 배당은 하나도 모르겠어요... 서로 다른 이유가 뭔지 그리고 왜 배당금이 7500원이 아닌 1500원인지 알 수 있을까요? SK텔레콤 배당금 SK텔레콤 분기 배당금이라드렀는데 8월달꺼 배당받을라면 배당락일 6월29.28인데 6월 28일전에만 매수하면 8월달꺼는 받을수있나여?? 배당일이 언제가여? 4.8.11인가여? SK배당금 sk리츠 배당금관련 문의요 sk리츠는 배당금이 나온다고 하던데 5%일 경우 제가 가진 주에 대한 5%인가요?

    no1icon 0
    2026-06-05 03:49:17
    이번에 sk주식을 좀 샀는데 SK배당금 언제 나오나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