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식을 시작한지 별로 되지않아 지식이 많이 없는데 한국주식 어떤게 괜찮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일
2026-06-08
조회수
1,599회
좋아요
17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삼성전자 네이버 카카오 등등 국내 인기 종목들 모두 거의 최저점이라 장기적 비전을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7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안녕하세요. 주식시작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입니다. 주식 고수님들은 엠투아이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요?

    no1icon 16

    주식을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 유니테스트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될지 조언 좀 해주실 수 있나요?

    no1icon 16

    운전면허 발급받아야 하는데 증명사진 찍어둔게 없어서요.. 반명함사진 대체해도 되나요?

    no1icon 16

    아버지가 곧 퇴직을 앞두고 계셔서 선물로 금1G 명함 제작하려고 합니다 괜찮은 사이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6

    가게 사정이 좋지않아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 받으려고 합니다 신청시에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6

    케이비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이나 어플로 청구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쿠팡 풀필먼트서비스 사업자등록번호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공인 인증서 발급 하라고 하는데 발급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플루오르 주가 전망 어떤가요^^

    no1icon 16

    인형 판매하려고하는데 KC인증을 받아야 판매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KC인증 어디서 받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온라인게임하다가 시비가 붙었는데 욕하고 패드립까지 날리네요 이거 모욕죄 신고 가능한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식음료 관련주 찾고있는데 펩시 주식 펩시코 주가 전망은 어떤가요?

    no1icon 16

    3개월 탄력근무제 도입하려고합니다 도입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6

    호주 ETA 비자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어디서 받을 수 있는건가요?

    no1icon 16

    1일 자동차보험 들려고 하는데, 1일 자동차 보험 보험료 절약 꿀팁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이번주에 야근을 했습니다 야근수당 계산기 활용해서 수당 구하는 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과실치사 판례같은건 어디서 찾아볼수있나요?

    no1icon 16

    lh 아파트 선정기준 알려주세요!

    no1icon 16

    요즘 주식을 공부하고 있는데 세일즈포스 주가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no1icon 16

    차 구입하려고하는데 케이비자동차보험 보험료 조회해볼수있나요? 보험료 조회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6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유럽에서 한국주식 거래하는데 문제없겠죠? 제가 유럽 가서도 똑같이 한국시간에 맞춰서 한국에서처럼 제 주식계좌로 매매하는데 전혀 문제 없겠죠? 프랑스로 가는데 새벽 2시 - 아침 8시 30분 > 한국시간에만 잘 맞추면 제 모바일 증권계좌로 매매하는데 전혀 문제없겠죠? 유럽에서는 제 모바일증권앱이 갑자기 작동이 안 된다던지 그럴일... 미국주식 양도세 질문(한국주식 합산) 이번해에 한국주식 -3천만원 손실을 확정짓고 미국주식서 +3천만원의 수익을 얻는다면 미국주식 양도세 계산시 250만원 공제뿐만 아니라 한국주식 손실한거 합산해서 절세도 가능한가요? 한국주식 한국주식 시작하는 게 괜찮겠죠? 주식을 해보려고 하는데 요즘에는 해외주식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해외주식으로 시작을 해볼까 하는데 아무래도 익숙한 한국주식으로 시작하는게 더 유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보통 주식 시작할 때 어떤 주식으로 시작하나요? 한국주식? 해외주식? 일본 시민권 취득 후 한국주식계좌 현재 키움증권에서 한국주식과 미국주식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 시민권을 얻게 되면 키움증권에서 쓰고있는 계좌에 주식들을 전량 매도 해야되나요? 또한 부동산도 매각해야되나요? 한국주식 미국 테이퍼링하면 한국 주식 폭락하나요?

    no1icon 0
    2026-06-08 03:41:21
    주식을 시작한지 별로 되지않아 지식이 많이 없는데 한국주식 어떤게 괜찮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