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바이오 주식 생각중인데 뭐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려요!

답변일
2026-06-07
조회수
1,883회
좋아요
13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바이오 관련주는 신약개발 , 글로벌 기업들과의 기술계약을 맺고 의학과관련된 연구를 하는 기업들을 말합니다.
바이오 관련주에서 대장주로 언급되는 종목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이며
외에도 셀트리온,한미약품,종근당,sk바이오사이언스,녹십자 등이 있습니다.
바이러스에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며 바이오관련주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만 현재 주식시장이 너무 하락 장이라 관망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3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한국에 공부하러 왔어요. 한국이 너무 좋아서 한국에서 계속 살고 싶은데, 한국 영주권 얻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신혼 희망타운 청약 신청하려고 하는데, 신혼희망타운 조건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전세자금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전세자금대출도 종류가 여러가지인 것 같더라고요! 전세자금대출 종류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화재안전기준 무료로 조회해 볼 수 있는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no1icon 15

    더마르스 채굴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요즘 디플레이션이라는 말이 계속 나오던데 디플레이션 뜻이 뭔지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no1icon 15

    퀀트 투자 해보려고 하는데 투자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미국주식시장 시가총액 볼수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신용 정보 조회해 보려고 하는데 무료로 조회해 볼 수 있는 사이트 좀 공유해 주세요!

    no1icon 15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잘 모르는데 패션 플랫폼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요~?

    no1icon 15

    청년희망키움통장 신청하려고 하는데 자격조건이나 신청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5

    코인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모르는 게 많은데 파워렛저 코인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5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된 주린이라.. 주식 대용금이 뭔가요?

    no1icon 15

    방사성 동위원소 붕괴열이 뭔지 간단하게 설명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5

    주식 시작 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입니다. 실시간 미국 선물 투자해보고 싶은데 투자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제2금융권 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이자 가장 저렴한 곳으로 알려주세요..!

    no1icon 15

    카카오뱅크 신용 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한도 조회 해볼 수 있는 방법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no1icon 15

    월세 보증금 돌려 받으려고 하는데 어떤 조취를 취해야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5

    국민은행 환율 정보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주세요^^

    no1icon 15

    골프 캐디 알바하면 돈 꽤 벌 수 있다고 들었는데, 골프 캐디 알바 월급 얼마 정도인가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바이오주식 사채발행 안녕하세요 3~4년 전에는 만원가까이 했던 제약바이오 주식이 있었는데 이 주식이 계속해서 떨어지더니 현재 천원도 안하는 상태입니다. 제가 궁금한건 이 주식은 특별한 악재도 없고 오히려 연구개발도 잘 하고 있고 재무상태도 조금씩은 나아지는데...주식종목토론방에는 수년간 고질적인 온갖... 대한바이오 주식 없어졌나요? 바이오주식 바이오주식 질문 제가 국전약품 주식을 가지고 있는데 요즘 바이오 주식들 전체적으로 떨어지고 있나요?? 11월은 상황이 어떨까요..? 서린바이오주식 현시점에서 매수하면 어떻까요 바이오주식 엑세스바이오 주식을 사보려고 하는데..

    no1icon 0
    2026-06-07 02:34:04
    바이오 주식 생각중인데 뭐가 좋을지 추천 부탁드려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