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주식을 시작해볼까 하는데 모비스 어떤가요? 주가 전망 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답변일
2026-06-09
조회수
1,239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모비스 호재가 보이나 지금 주식시장 자체가 좋지 않아 전망을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장기적 비전은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복잡한 채무가 좀 있어서 가압류 신청 하려고 하는데, 가압류 절차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변액연금보험 들어보려고요. 변액연금보험 금리 높고 괜찮은 상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가장 흔한 병역법 위반 사례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코인 투자 해보려는데 테조스 코인 시세 전망이 어떤가요?

    no1icon 17

    이번에 청약 당첨 됐는데 대출을 받기 넘 부담스러워서 포기 하려고 합니다 포기하면 청약통장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no1icon 17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보해양조 주가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제가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사람이라 잘 모릅니다.. 신한 주식 전망이 어떻게 되는지 조언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종합소득세 신고 기한을 놓쳐서 기한 후 신고라도 하려고요... 종합소득세 기한 후 신고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7

    경기도 청년통장 가입하면 만기 시 얼마나 받아갈 수 있는건가요?

    no1icon 17

    주식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전망 괜찮은 골프 관련주 뭐가 있는지 공유 좀 해주세요!!

    no1icon 17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라 모르는 게 많은데 ROA 무슨 뜻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7

    핸드폰 매장 차리면 돈 많이 들까요? 핸드폰 매장 해보려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no1icon 17

    회사 문제로 변호사 상담을 받고 싶은데요. 변호사 상담 비용 얼마정도 할까요?

    no1icon 17

    해외 주식 조금씩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미국 주식 수수료 가장 저렴한 곳으로 공유부탁드려요~~

    no1icon 17

    부가가치세 계산 해보려고 하는데 부가가치세계산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부탁드려요.

    no1icon 17

    주식 시작 한지 얼마 안 된 주린이인데 공모주 청약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no1icon 17

    기업은행 체크카드 혜택좋은걸로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나요? 신청 방법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7

    백수기간이 너무 길어서 집에있기 눈치보이는데.. 일자리 많은 구인사이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주식 시작하면서 주식계좌 하나 개설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은가요? 주식 계좌 증권사 추천 부탁드립니다.

    no1icon 17

    증권뉴스 챙겨 보려고 하는데 괜찮은 증권뉴스 추천해주세요.

    no1icon 17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현대모비스 고객센터 현대모비스 컬러붓펜 제 차가 벽돌에 긁혀서 상처가 났습니다.. 그래서 컬러 붓펜으로 티안나게 셀프로 수리하려고 하는데요 컬러 붓펜은 인터넷말고 어디서 구매할수있나용? 혹시 현대모비스 자동차부품파는곳에서 컬러 붓펜도 판매하나요? 모비스 현대모비스에서 부품상세 검색을 하려면 차대번호가 꼭 필요한가요? 같은차종이면 다른차 차대번호를 알면되겠죠?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궁금한데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앞으로 괜찮을까요? 보유중인 주식 중 50%가 현대모비스입니다. 과연 계속 가져가는데 맞는건지 아니면... 손절하기에는 손해가 크지만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이 안좋다면 지금이라도 손절하는게 맞다는 생각에 질문드려봅니다. 모비스 현대모비스 언제까지 하락할까요 현대모비스 언제까지 하락세일까요 ㅠㅠ 반등주면 손절이 정답일까요?

    no1icon 0
    2026-06-09 20:42:41
    주식을 시작해볼까 하는데 모비스 어떤가요? 주가 전망 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