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아이진 주가 계속 떨어지던데, 앞으로 전망이 어떤가요? 계속 투자할 가치가 있을까요?

답변일
2026-06-06
조회수
2,357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아이진 종토방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관망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점에 장기적 비전은 괜찮을 수 있으나 요즘 주식 장이 너무 별로라 관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자는 본인이 선택해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성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좀 오래된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 누수 문제로 골치아팠던 적이 있었는데, 누수도 보험이 있더라고요 ㅋ 여기서 앞으로 더 오래 살아야 해서 누수보험 들어볼까 하는데, 많이들 가입하시는 누수보험 상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HACCP 인증 받으려면 HACCP 교육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건가요? 아님 한 번만 받으면 되는 건가요?

    no1icon 15

    장애인 고용하면 회사에서도 장애인 고용 장려금 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지원 금액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18K 금 값 매일 조금씩 다른 것 같던데, 정확한 금 값 볼 수 있는 곳 알려주세요.

    no1icon 15

    혹시 음주운전 사면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요?

    no1icon 15

    전기 스쿠터 타기 시작해서 보험 들어보려고 하는데, 전기 스쿠터 보험 보험료 좀 적게 드는 상품 추천해주세요~

    no1icon 15

    혹시 사단법인 설립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5

    제가 직장 퇴직했거든요. 연말 정산 해야하는데, 전에 다니던 회사에 연락 하고 싶지 않아서요 ㅠ 퇴직자 연말 정산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5

    유튜브 저작권 문제 많던데, 유튜브 활동 팁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5

    고등학교 때 생활기록부 필요해서 그런데, 고교 생활기록부 발급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제가 일하려고 하는데가 월급 일급 으로 주는 곳인데, 주 5일 이상 일하면 일급이어도 주휴수당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15

    빌라 분양 좀 알아보려고 하는데, 빌라 분양 가능한 매물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5

    통신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알뜰폰으로 갈아 타려고 하는데, 알뜰폰 가입 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5

    샌드위치 가게 창업 고민중인데, 샌드위치 가게 하게 되면 창업 비용 얼마 정도 들까요?

    no1icon 15

    비행기 가격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서 많이 다르던데, 정확한 비행기 가격은 어디서 확인 가능 한가요?

    no1icon 15

    음주 운전 하면 벌금 내잖아요! 음주 벌금 농도에 따라서 어떻게 되나요?

    no1icon 15

    삼성 실비 보험 가입 고민 중인데, 삼성 실비 보험 보험료 얼마 정도 내나요?

    no1icon 15

    롯데택배 반품 신청 어떻게 하나요?

    no1icon 15

    새마을금고 주택담보대출 좀 알아보려고 하는데, 이거 금리가 얼마나 되나요?

    no1icon 15

    제가 개인사업자로 연말정산 하는 건 처음인데, 혹시 개인사업자 연말정산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no1icon 15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아이진 주가 왜 이런 큰 반응인지요? 상한가 가줄 듯 말 듯 뜸을 들이니 참... 아무튼 뭔 상황을 알아야 아이진 주가 대응을 할텐데...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아이진주가계솎하락.손해보고있는데.계속 가지고있어야하는지 지금 이라도 팔아하는지 ㅠㅠ 좀 알여주세요 아이진주가 아이진 주가 분위기 띄우는게 대단합니다 전혀 생각에도 없던 종목이라 당황스럽기는 한데... 요즘 코로나 백신 이슈가 화제이니 아이진 주가 더 오를 것 같더라고요 매수 고려중인데 괜찮죠? 어디까지 전망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아이진주가 아이진주가 아이진 주가 39000원인데 그냥 손절해야할까요? 아이진 주가 계속 왔다갔다 하니까 너무 스트레스네요ㅡㅡ 백신 관련해서 아이진 주가 터질 것 같으면서도 엄청 반응이 더뎌요.. 아이진 주가 보유하고 계신 분들 홀딩인가요 익절인가요?

    no1icon 0
    2026-06-06 16:11:13
    아이진 주가 계속 떨어지던데, 앞으로 전망이 어떤가요? 계속 투자할 가치가 있을까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