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사회, 경제

증권회가 추천 좀 부탁 드립니다 주식 이제 시작하는 괜찮은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답변일
2026-06-12
조회수
1,333회
좋아요
14회
안녕하세요.
궁금하넷 지식답변 팀 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키움증권 / 신한금융투자 / NH투자증권 / 삼성증권 등이 있습니다
허나 지금 주식장자체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어 투자를 미루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지식답변 팀에서 답변드렸습니다.
답변이 맘에 드셨으면 [좋아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 14

    해드셋느낌표 궁금하넷 지식 BEST

    상속세 계산 어떻게 하나요? 계산방법 알려주세요~

    no1icon 19

    돈을 잘못 보냈는데 착오송금 반환 신청방법 알려주세요ㅠ

    no1icon 19

    주거용 오피스텔 양도세 어떻게 계산 하는 건가요?

    no1icon 19

    개인사업자입니다. 개인사업자 세금신고 종류 알려주세요^^

    no1icon 19

    용돈이 부족해서 알바 뛰려고 하는데, 고등학생 알바 할 수 있는 거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인도 가려고 하는데, 혹시 인도 비자 어떻게 발급 받나요?

    no1icon 19

    KB 손해사정 채용 안 하나요? 혹시 채용 공고 어디서 볼 수 있나요?

    no1icon 19

    등기사항 증명서 어디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no1icon 19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아파트 분양 받고 싶은데, 혹시 아파트 분양 방법 아시면 알려주세요!

    no1icon 19

    세무 문제로 세무사 상담 좀 받아 보려고 하는데, 세무사 상담 비용 얼마나 드는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제가 술 먹고 친구가 데리러 왔거든요. 저는 제 술 냄새 때문에 몰랐는데 친구도 술을 먹었더라고요... 음주운전 걸렸고, 저는 음주운전인지도 모르고 옆에 동승했던건데 음주운전 방조죄 성립 되는 건가요...?

    no1icon 19

    퇴직금 담보대출 처음 들어보는데, 이거는 어떤 대출인가요?

    no1icon 19

    급여 비과세 항목 요건이랑 한도 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보통 변호사 수임료 얼마 정도 드나요?

    no1icon 19

    전자금융거래법 위반 시 처벌 수위가 어느 정도인지 알려주세요.

    no1icon 19

    부동산 등기 이전 시 비용 발생 하나요? 비용 발생 하면 얼마 정도 하나요?

    no1icon 19

    혹시 택배 취급주의 스티커 우체국에서 붙여 주는 건가요? 아님 회사에서 붙여서 보내야 하는 건가요?

    no1icon 19

    개인 회생 중이고, 보정 권고 얼마 전에 제출했는데, 혹시 개인회생 보정권고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ㅠ

    no1icon 19

    우체국 치아보험 들어 보려고 하는데, 보험료 한 달에 얼마 정도 나갈까요?

    no1icon 19

    해드셋느낌표 유사한 질문 LIST

    금융회사VS증권회사 금융회사와 증권회사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금융회사는 돈을 빌려주고 그에 대한 이자를 받는 회사이고, 증권회사는 거래수수료를 받는 회사인가요? 투자은행(IB)과 증권회사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찾아보니 ibk투자증권, 삼성증권 등등이 투자은행의 예시에도 있고 증권회사의 예시에도 있던데, 투자은행과 증권회사가 같은 건가요? 혹은 투자은행에 증권회사가 포함되는 건가요? 다르다면 어떤 점이 다른지 궁금합니다. 증권회사 증권회사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처음으로 주식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직 주식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고 공부는 할 생각입니다. 계좌 개설을 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증권회사추천 받아보고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혜택 많은 증권회사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메리츠 증권 회사 입사하기 위한 조건 안녕하세요 현재 사회복무요원인 내년 27살 최민영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메리츠 증권 회사에 입사하기 위한 조건에 대해서 물어보고자 질문 채택에 물어봅니다!! 증권회사 증권회사 위탁관리 해외주식거래는 처음이라 증권회사 직원에게 관리를 부탁하다보니 비밀번호도 알게 할 수 밖에 없었네요. 사고팔고해야 하니 어쩔수가 없는데 직원이 혹시 나쁜마음으로 예탁금을 빼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지금이라도 비밀번호를 바꿀까요?

    no1icon 0
    2026-06-12 20:59:29
    증권회가 추천 좀 부탁 드립니다 주식 이제 시작하는 괜찮은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 궁금증 해결은 궁금하넷